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83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1년 전 (2025/3/05) 게시물이에요
나는 쌍꺼풀있고 코가 저분보다 낮고 동그란 편인데 닮았대… 

[잡담] 나 닮았다고 하는데 무슨 분위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느좋 너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좋이 약간 무슨느낌이야..? 분위기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느좋 = 트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위기가 닮앗다?! 먼가 도도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랐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위기있고 모델느낌인건가??! 마르고 키큰편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느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쌍꺼풀 얇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생김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울말고 사진을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배워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솔직히 못생..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못생김 ㅇㅣ지럴하네 너는저분의 발톱때만큼도 못생겼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그 대딩 루피짤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루피 닮았다는 말도 들었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샤프하고 도회적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대 좀있고 무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진이랑 글이랑 아예 반대를 묘사하는데 닮았다니신기하다,,,무슨 포인트가 닮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글이랑 사진이 너무 달러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나도 그래서 얼굴이 아니라 분위기가 닮았다는 말이었을까?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위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Estj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intp 아니고..? 와 저모델 평소 인팁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사진 다시보니 ㄹㅇestj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랏을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분위기나 눈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분위기가 시크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내 추구미인데 .. 락시크 프렌치시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크한 차도녀 분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부분 연예인 닮았다고 말한 사람 얼굴 보면 그 느낌이나 분위기 아니면 언뜻언뜻 보이는 얼굴 표정에서 닮았다고 하는 사람이 많음 쓴이는 약간 이런 느낌으로 닮았다고 한거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봐도 딱 그런 느낌인 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크한 느낌.. 근데 설명이랑 너무 반대아니야? 어케 비슷한 느낌인갈까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 얇고 좀 예민하게 생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퇴폐미 병약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도 쓰니랑 비슷함 쌍꺼풀 있고 복코인데 정호연 닮았단 소리 마니 듣거든!! 난 눈이 위로 올라가 있고 하관도 정호연이랑 비슷해서 그런 소리 듣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쓰니도 그런 느낌 아닐까 눈매랑 하관이 주는 느낌.. 특히 하관이 닮으면 유독 더 닮게 느껴진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이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시크퇴폐미잇나보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트렌디 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키크고 마르고 눈썹 연할둣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7인데 몇개월 뒤면 21살인게 안믿김
22:23 l 조회 2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22:22 l 조회 8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
22:22 l 조회 8
나 엄마 데리고 훠궈 먹으러간다
22:22 l 조회 4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1
22:22 l 조회 7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22:22 l 조회 4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
22:21 l 조회 6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2
22:21 l 조회 7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22:21 l 조회 4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22:21 l 조회 9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3
22:21 l 조회 15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3
22:21 l 조회 15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11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3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4
22:20 l 조회 10
나도 석사가고싶어2
22:20 l 조회 20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
22:20 l 조회 19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27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3
22:19 l 조회 15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