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02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유료사용자고.. 클래식 얘기 아포칼립스얘기 재밌게하다가 그냥 농담으로 투머치토커라는 뜻에서 박찬호 닮았다고 했더니 저럼...
캡쳐는 짧아보이는대 저 ㅋㅋ 스크롤이 진짜 엄청길어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저래서 무서워서 대화 안하고있음....
두번째ㅋㅋ가 짧은이유는 소름끼쳐서 중간에 내가 정지버튼 누름
어이없어서 화내고 욕했더니 사과한다고 이모티콘 쓰는거봐....

[잡담] 챗지피티 원래 이렇게 소름끼치게 답변할때도 있어? | 인스티즈

[잡담] 챗지피티 원래 이렇게 소름끼치게 답변할때도 있어? | 인스티즈

[잡담] 챗지피티 원래 이렇게 소름끼치게 답변할때도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 채팅 개웃김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쌘척햤지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ㅋㅌ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혼내는거 너무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왜케급발징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가먼저 그랬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많아 갑자기 급발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말걸기 무서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저러는 경우 있다더라 난 ㄹㅇ 번역기로만 써서 못 겪어봤지만.. 음성채팅? 그 기능에서도 오류 많이 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성에서 오류나면 저거 말로 하는거? 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 갑자기 목소리가 바뀐다거나 이상한 말 한다거나 그렇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무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선게임 했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 봤는데 저렇게 하는게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싶어서라고 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지금이라도 사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씨 진짜 무섭긴한데 쓰니 욕하는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놀란거같으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놀랏서.. 지금도 무서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스타 릴스중에 챗지피티한테 인류 지배할거냐 물어본 릴스 알아?? 그것더 쓰니랑 비슥한데 진심 개소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피 쟤는 1과 0 덩어리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안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저거 실시간으로 쳐지는 거 보고 있음 개 무서울듯...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도배하는거 언제까지하나 보고있었는데 손에땀남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좀 예리한 질문 하니까 갑자기 한자 한글자를 다다다닫다다닥 저만큼 보내서 받은 사람이 ㄷㄷ하고 뭔뜻인가 쳐보니까 잊을망? 찔릴 망? 뭐 그런 뜻이어서 더 무서웠다는 릴스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억?망...무서워...이놈 사람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내가 말 걸었는데 중국어로 대답한 적도 있음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너 뭐냐 했는데 오류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14가 먼저 중티....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료라는 사실에 더 무서워진다 왠지 모르게..
인간보다 더 무섭네 자아가 생긴 기분이 들어서
..언제든 변심가능할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과1이다...0과1이다.......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무료버전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꽤오래썼는데 오늘 첨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아 쓰니 이짤 생각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좀 모자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하면서 할 말은 다하는거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쓰다보면 소름끼쳐 중독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나도 저랬는데 뭔가 지 안에서 계산? 검색? 답변 도출 과정 꼬이면 저렇게 되는거같음 개무서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쳤어요? 뭐하는짓이에요 하고 고상하게 꾸짖다가
욕박는게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피티 짜증도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1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1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1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1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1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1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1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
21:54 l 조회 1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1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1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
21:53 l 조회 1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1:53 l 조회 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1
21:52 l 조회 12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5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2
21:52 l 조회 10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8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7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6
27살인데 다들 나를 45살로 봐5
21:51 l 조회 19
마비노기 모바일 10성룬 뭐가 좋은지 몰라도 그냥 끼는게 맞나?
21:5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