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07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3
이 글은 1년 전 (2025/3/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작가는 무슨 남캐 몸을 이렇게 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리는 멸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왤케 웃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ㄹㅇ 벅지가 여자랑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헬스장에서 상체만 조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체가 너무 괴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ㅋㅋㅋㅋ엄청 크게그렸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양에는 저런 몸 꽤 있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헬스장 상체빌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정도면 기구 자기 혼자 독차지해서 다른 사람들 빡치게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기구당 한시간씩 쓰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자도 여자는 한조각인데 남자는 두조각 붙여먹는거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다남은거 여자 준 수준아냐?ㅋㅌ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주 잔반처리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웹툰들 보면 다 저 정도로 그리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헬스장 가면 저런 상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자 얼굴이 남자 가슴 한짝보다 작다고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찌찌뽕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크크크ㅡㅎㅂ..... 흡..... 어ㅋㅋㅋㅋ 너무 웃겨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자 얼굴이 한쪽 찌의 절반 밖에 안되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플레이션으로 다들 키 190가까이에 덩치도 저정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자 지 혼자 다 먹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정은 같은 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BL에는 저런 애들 널려서 뭐가 이상한지 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why 헤테로한테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내 눈이 절여져서 그런가 이상한거 못 느끼겠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보는 벨툰은 공들도 슬랜더 적당한 근육 느낌이라 딱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뭐 보는지 알려줄 수 있니 나도 그런 게 취향이라 꼭 알고 싶음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 나듀 그냥 보기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긴한데 너무 익숙해서 뭐가 문제지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6 나도ㅋㅋㅋㅋ벨툰에서는 흔한 몸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7 벨툰에선 저게 평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88 나도 뭐가 문제야 하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내가 이래서 이상한걸 못느꼈구나 벨툰만 보고 살다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99 몰랐어. 넘 익숙한 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010내가 이상한줄ㅋㅋㅋㅋ 벨툰파여서 그랬구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11111
다 저러지 않나 이생각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212 난 첨에 bl인 줄 알고 여캐를 남캐로 보고 뭐가 이상한지 계속 찾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웹툰이름이머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체 사이즈 점점 엄청나지는게 남성향만 그런게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성향..? 거긴 괴랄이 아니라 역겨운수준이던데.. 여기다 갖다붙일건 아닌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무직이라는 설정인데 몸은 칵테일 퍼마시는 오픈급인 작품도 꽤 흔하잖아. 그런 경우엔 뭐 다른거 없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거긴 그냥 커지는게 아니라 가슴을 부랄모양으로 그리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은 거거익선임~ 개인적으론 개말라로 그리는것보단 나은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저렇게 현실에서 저런 하체가 존재가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벨툰보면 저정도는 약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벨툰도 저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웹툰적허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상체랄 하체랑 위치가 뭔가 따로 노는 거 같은 거 빼곤 상체는 별로 모르겠는데… 내가 벨툰만 봐서 익숙해졌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ㅊ은데 보기좋기만 하구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라지 하나랑 레귤러 사이즈 하나크기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체운덩 하나도안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체충인가봐… 하체도 하쇼잉 남주양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이렇게 상체랑 하체가 분리된거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리마술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리 너무 얇은거 아니냐고 이건 뒤집어진 피라미드형 몸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자 ㄱㅅ 기괴하게 크게그리는 사람도 있는데 저정도는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오리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웹툰이름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레기의 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피자가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다른 사이즈 먹는데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거의 뭐 그리스로마신화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은영작가는 신임........ 그래도 그건 몸선 자체가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ㄴㄴ 집에 헬스장 있는 재력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쓰레기의 사정 입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옼ㅋㅋㅋ 나는 좋은데 쓰니덕분에 좋은 웹툰 알고 갭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약간 일본망가들 여주 가슴이 수박보다 커지는것과 비슷항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순정쪽 남캐 캐디가 요즘 우리나라 웹툰보다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성이 독자니깐 남캐가 저렇게 되고 망가는 남자들이 독자니깐 여캐 가슴이 커지고 그런거 긑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한국쪽 순정웹툰 안본지 몇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맞아 진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무슨 몸을 이상하게 그려놔서 몸도 현실적으로 좋은 느낌이라 더 보기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찌찌가 서로 다른곳을 바라보고있는게 너무 신경쓰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찌시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자 찌찌는 옆 보고 이ㅛ는게 맞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재미씀ㅋㅋ 가끔 남주 코 이상해지긴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이런 그림체 짱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좀 더 작은 근육이 취향 저정도 몸매에 얼굴이 너무 청순가련해 수염 좀 있고 어? 그래야 멋있는데 얼굴이 너무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광공몸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 진짜 개재미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찌찌한짝이 지 얼굴보다 더 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개웃겨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뭐 웹툰이니까 걍 그러려니 함.. 벨툰 많이봐서 그런가 저게 조롱받을 정도로 기괴한지도 모르겠고.. 남성향 ㅂㄹ가슴도 걍 흐린눈 해 나는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정도는 좀 과하긴 함.... 여성향 요즘 안저런 몸도 많은데 저건 진짜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정도면 스테로이드 소리나오는거 아냐?
BL만화 안본지 좀 되었는데 벨툰도 키우고있어? 으. . .애니며 만화며 여캐가슴들 농구공화되는 것도 그렇고 에잉.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리스로마신화 재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얼굴보다 젖 한쪽이 더 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찌찌 사시인거 개신경쓰이네 좀 모아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찌가 사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몸 잘 그렸는데 뭐가 문제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무슨 웹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이거 진짜 진짜 야하고 재미써.. 보다보면 그림체 좋다는 생각밖에안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그림체가...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거 웹툰 보긴봤음..? 그림좋다는 얘기뿐임 요즘 남자몸 크게그리는게 유행이라 저렇게 그리는거같은데 다른씬들 보면 인체공부 많이 하고 그린 그림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상체는 거의 인삐없이 잘그렸는데 그냥 몸에비해 얼굴을 너무 작게그려서 거기서 오는 인지부조화 같은데? 저런 상체 자체는 윗댓글처럼 벨툰도 그렇고 핀터레스트에 남자 인체자료만 찾아봐도 수두룩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체가 제일 인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깨에 얼굴 5개 들어가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저 그림은 승모가 빈약해서 그렇지 헬스장에 찐으로 저런 사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잼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팀장이 자꾸 나한테
22:20 l 조회 1
160에 34면 연애 힘들정도로 말랐지
22:20 l 조회 1
남자친구가 자기 돌싱이라했는데 서류떼보니 결혼한적 없음
22:20 l 조회 1
인팁이랑 인티제 성향이나 겉모습 비슷해?
22:20 l 조회 1
아까 강아지 키워도 되냐던 쓰니 키워도 돼
22:20 l 조회 1
한의원 엄청 친절해서 좋음..
22:20 l 조회 1
아무리 힘들어도 죽는거보다 살아있는게 효도하는거겠지?
22:20 l 조회 1
빅뱅 콘서트 예매할때 도외줘
22:19 l 조회 2
광주 분한테 신세를 졌는데 뭘 보답해야 할까?
22:18 l 조회 11
시선처리 진심 댕못하는 남친 2
22:18 l 조회 16
안좋아해서 다행인 음식…
22:18 l 조회 5
피티쌤 너무 신기해
22:18 l 조회 9
바지 허리 26인치면 날씬인가?
22:18 l 조회 8
나 1시간 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칙촉하나 먹어도 돼?5
22:17 l 조회 6
청각 예민한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1
인스타 릴스 계정에서 누가 시비 털길래
22:17 l 조회 2
8시간 연락두절 되는 남친 봐줘야되나4
22:17 l 조회 13
지방 결혼율 높은거 얘기하면 집값 얘기하던데 1순위가 아니라고봄5
22:17 l 조회 18
블로그에 내돈내산 상품 후기 왜 올리는 거야??? (단순 궁금) 2
22:17 l 조회 11
같은 잇팁끼리 친해졌는데 개웃김 걍
22:1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