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16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2
이 글은 1년 전 (2025/3/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실 2만원짜리 옷에 깔끔한 마감은 기대하면 안 되는 거고 같은 옷 떼오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싸게 사서 그런가 꽤괜이다 사이즈도 여러거지고 엄마 옷가게 했는데 재질도 잘 안 필 거 같고 잘삿다고 칭찬해줌 ㅎㅎㅎㅎ 오랜만에 옷 성공함 ㅜㅜ
이름은 통통이야 에이블리에만 있는 듯??
제발바이럴이라고하지말아줘진짜내돈내샂이니까...

[잡담] 나 레전드 기본템 쇼핑몰 찾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저기 나만 아는데 할래 ... 55-66들 사이즈 크게 살 수 있어서 안끼고 넘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ㅌ큐ㅠㅠㅠ 미안해 곧 지울게... 근데 이거 ㄹㅇ임 난 55...? 55반 정도 되는데 붙게 입고 싶으면 1 널널하게 입고 싶으면 2 사면 돼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옷이 전부 시꺼매서 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유명하잔아!!!! 맞아 2로 사니까 몸매 좋아보임 단점은 밝은 색보단 무채색 계열이 많아서 밝은 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까지 쓰고있었는데 뭐야 통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찌찌뽕~!~! 근데 나 사실 유명한지는 몰랐어 맨날 지그재그 보다가 에이블리 쿠폰 뿌리고 댕겨서... 저번에 20인가 30퍼?? 뿌려가지고 아싸 하면서 득템함 일단 사이즈 폭 넓은 게 너무 믐에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5키론데 3사이즈 사면 꽤괞..!!! 근데 진짜 무채색밖에 없어서 아쉽ㅠ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핑크 소라 아이보리 입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ㅜㅜㅜ 레이어드로 핑크가디건 있우면 좋겠음... 봄 스타일 펀칭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44입는데 옷들 혹시 많이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 사면 예쁘게 여유있게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면 1사이즈 사면 되는데 약간 널널핏 나올 것 같아 그렇다고 막 너무 크다 까지는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면 2사이즈 가야하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붙게 입고 싶은 건 1 아닌 건 2 샀어! 근데이건내가팔뚝살이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알랴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믿고 갑니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정보 알수있을까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들 안 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통통이라자나 얘드라ㅠㅠㅠㅠ 정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저기 에이블리 랭킹에 자꼬 뜨길래 궁금해서 사봤는데 인생옷 됐음 뚱띵이인데 편하고 잘맞고 슬림해보여서 조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버라벨중에 네이비색있는 가디건은 비추 보풀왕창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러 개 사 봤는데 ㅜㅜ 몇 번 빨면 보풀 금방 일어나드라 근데 진짜 핏은 ㄱㅊㄱㅊ예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여기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상체만 살이 많아서 스트레스인데
여기서 상의 주문해서 입으니깐 날씬해보인다는 소리 들음! 팔뚝부분도 널널해서 더 좋구
옷 더 다양하게 들어왔으면 좋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도 여기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참고할 사람들은 해
저기 스퀘어 넥 상의 검은색 물 빠짐 심하고.. 어떤 사람들은 속옷에 겉옷에 싹 다 묻어서 빨아도 원상복귀 안된다고 했어.. 그 옷은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난 쓰니 체형이 통통이라는줄 ㅋㅋㅋㅋ 가게 이름이 통통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 가게이름이 통통인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 옷 있는데 사이즈는 넉넉하고 괜찮은데 질이 안좋음… 금방 보풀 생기고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어디지 하고 들어왔는데 내가 맨날 사는 곳이네 쿸쿠ㅜ 사이즈 여러 개라서 통통하고 키 커도 잘 안 짧은 게 좋아... 다른 곳에서 사면 너무 꽉 끼고 짧은 곳이 많음 ㅠㅜ 완전 까마귀 인간이라 무채색만 많은 것도 넘 내 취향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어딘가하고봣더니 여기구만
여기 싸고 딱 1년만 입기좋아 저기서 옛날에 미쳐서 엄청 삿는데 바지빼고 다버림 ㅇㅇ 트랜드에 민감하다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난 저기서 시킨 옷들 다 별로였음 질이.. 뭔가 너무 답답한 두께에 옷이 빳빳하고 핏도 대충 만든느낌이 강해서 처음 몇개만 입고 이제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질이 좋진 않음 걍 그가격대 평균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
0:48 l 조회 1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1
엄마가 죽고싶다고 어쩌다한번씩 말하는데
0:48 l 조회 1
결혼 몇살 때 하고싶어?
0:48 l 조회 1
나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0:48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0:48 l 조회 1
부모님한테 얹혀사는 익인이들 집안일 해?
0:47 l 조회 1
술먹고 진짜 기억못하는 걍우 많아..?
0:47 l 조회 1
이건 썸녀가 약간 질투하길 바랬던걸까
0:47 l 조회 1
아니 요즘 옛날 디카 가격 왜이렇게 비싼거임??
0:47 l 조회 1
남사친이나 아는 오빠랑 단둘이 전화하는거 흔해?1
0:46 l 조회 4
싸불당하면 어떻게 하나요?
0:46 l 조회 5
친구가 자꾸 먹고싶지도 않은 음식 주려고 하는데
0:46 l 조회 5
얼굴 이미지가
0:46 l 조회 8
부자가 행복은 돈이 다가아니다라고한다면 이해할수잇음?1
0:45 l 조회 10
쌍수했는데 너무 자연스러울수가 있나2
0:45 l 조회 9
연하한테 인기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2
0:45 l 조회 16
나 사람한테 저점매수 고점매수 이러는거 개극혐함...
0:45 l 조회 5
우리집 좀 이상함 엄마가 딸들을 질투한다 해야되나..
0:45 l 조회 5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1
0: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