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40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8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잡담] 빵빵이 작가님 그림 개 잘그렸네.... | 인스티즈

[잡담] 빵빵이 작가님 그림 개 잘그렸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잘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그리는거 맞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뭐야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 진심 불호감정 빼고 봐도 그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괜찮다는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5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진짜 잘그리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캐디만 저랬어도 더 인기많았겠다 난 걍 영상은 재밌게보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뭔가 빵빵이내용은 원래그림체가 재밌긴해 좀 병맛내용이니까 ㅋㅋㅋ 저그림체면 오히려 이렇게까지 유명하진않았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그리는거 맞지 저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쟤 설마 옥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옥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인티에서 꾸준히 올라오는 빵빵이 바이럴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진짜 잘 그려서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빵빵이는 왜바이럴하는거지 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일반인수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르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사람들 칭찬 잘 안하긴하나보다 저 정도면 잘 그린거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다른사람들은 아니라고느낄수있는거아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자기랑 같은 의견 아니라고 이러네ㅋㅋㅋㅋㅋ
그건 너가 아니라 내가 해야 될 말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도 잘 그렸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글쓴이는 걍 잘그렷다고 글 올린건데 댓들 너네들이 아니라고 하는거잖아 계속ㅋㅋㅋ 왜저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너가 아니라고 생각하듯이 글쓴이는 잘그렷다생각해서 아니라고 하는말에 나는 잘그렷다고봐 이렇게 댓 단거 뿐 그 이상이하도 없는데 혼자 화나서 그렇게 말하는게 좀 그래보임
언제 글쓴이가 잘그렷다고해!! 인정해!! 이렇게 억지부렷니..
걍 서로 자기 의견 말한거 뿐인데 왜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한 댓글에게
난 별로 그런느낌 안드는디
답정너 말투같아보이지도 않고 걍 서로 자기의견 얘기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한 댓글에게
뭔 오지랖? 아무리 넷상이라도 그런 말투면 상대방 기분나쁜말투지 당연히 그래서 걍 얘기한거 뿐임ㅠ 근데 너 말하는거보니까 세상살기 팍팍한가보다.. 감정다스리는법부터 배워야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한 댓글에게
아.. 왜저래.. 걍 지나감 난 유치해서 더이상 댓 안달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빵빵이 작가 누난가 여자 형제가 그린거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그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하면서 내렸는데 다 같은 반응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잘 그린거 맞다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리 명암도 겁나 어색한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그림체였으면 그래도 불호평은 안나왔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 넌 그렇게 생각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작가 본인이야? 신기하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그림체인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림보다 모션이 엄청 고퀄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 직원이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평소보다 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글 내렸는데 너무 칭찬해서 오히려 반감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뿡빵스인지 그린사람이 그렷다 생각하면 그리보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그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그린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쁘게 그린 건 맞는데 실력이 느껴지는 그림은 절대 아님….머리카락이며 옷이며 손이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놓지마정신줄 작가 그런 반전급인줄 알고 들어와서 그런가 ... 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미대생인데 잘그린거 맞는데 댓들 왜저래..? 진짜 넷상교수님들 나셧네 진짜… 이래서 요새 인티 진짜 재밋는글 많은데 화도 같이 많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 익아 미대생이면 엄청 고생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올해 졸업해서 이제 취준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강사로 빠지실거? 암튼 응원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디과여서 회사 다니려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크 부럽다.... 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반인이라면 잘 그렸다고 할 수 있는데 그림으로 먹고 사는 기준으로 하면 잘 그렸다고는 할 수 없어서 쓰니랑 반응이 다른듯 머리카락만 봐도 디테일하다고 할 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르겠다
아마추어도 아니고 상업작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잘 그리는 건 모르겠음 내 주변엔 저 정도 그리는 중학생들도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초에 직업이 작가인데 저 정도로 개잘그렸다 라고 하니까 댓들이 의문이 든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음.....애매한데...잘 그렸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그렇다고 딱히 못 그린 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그림 잘그리는 중고딩 그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트위터 금손들이 저거보다 잘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립스틱은 왜 번져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초등, 중학생 그림쟁이 트친소하면 비슷한 그림 많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난 잘그렸다해서 이런거 예상하고 들어옴 놓지마정신줄 작가가 그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었음 ㅋㅋㅋㅋㅋㅋ 빵빵이 싫어해서 무조건 못했다고 하는줄아는게 개웃긴 포인트 사람마다 눈다르고 기준 다른거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ㅋㅋㅋㅋ반전 그림실력 이런거 생각하고 들어왔다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정도면 잘 그린거 아님?? 댓글들 걍 빵빵이 싫어해서 억지부리는거 개웃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빵이 원래 작화 생각하면 잘 그리는거 맞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잘 그렸다는 소리는 안 나오는데... 요새 그림 잘 그리는 중딩들도 상업작가처럼 그려ㅜㅜ 좀 그림 공부 시작한지 조금 된 중딩쯤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미대생인데 걍... 일반인 수준임 솔직히 근데 보는 눈들은 각자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미대 부럽네 진짜 나도 초딩때 꿈이 미대가는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일반인 입장에서 잘 그린 건 맞는데 댓글 반응 백번 이해감… 요즘에 일러스트 잘 그리는 중고딩들은 거의 게임 cg급으로 잘 그림 그리고 순수미술 배운 익들은 저런 캐릭그림보단 각 잡고 그리는 구도 복잡한 그림 예상하고 들어왔을 수 있어서 실망한 반응도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 애초에 상업작가니까 저 정도면 나쁘지 않은데 다른 그림 더 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잘그린거맞음 여기 애들 그려봤자 졸라맨인데 공능제라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빵빵이 그림만봐도 잘그리는거 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돈 버는 작가로 활동하는 사람이라는걸 아니까 당연히 ...? 싶은데..허허 저정도 수준은 요즘 많기도 하고, 웹툰 작화만 해도 미쳤다 싶은 그림체 많음. 그리고 전공자가 아니라도 자주 접하고 보는 사람도 전공자 만큼 눈이 있는데 그걸 무시하려는 것도 좀 당황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긴 ㅃㅃ이 안 좋아하는 사람 많아서 좋은 반응 기대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랬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빵빵이 작가는 프로 작가인데 프로 기준으로 잘그리진 않았지,, 걍 일반인 그림같은 느낌 머리카락 결 하나도 안 살고 뭉쳐있음, 눈썹 비대칭, 귀 뭉개짐, 채색의 명망 엉망이고 얼굴만 열심히 그림 등등 취미로 일반인이 그린 그림같지 상업작가치고 못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일반인 그림쟁이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림쟁이중에서도 좀 본건 많은데 기본기는 없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걍 중딩수준인데... 몇년을 그린 거 치곤 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원래 연재 그림체 단순한 작가일수록 보통 본래 기본기가 튼튼하고 오히려 연재용으로 그림체 따로 깎는 경우가 많은데 빵빵이 작가는 진짜 그림에 대한 열망이 하나도 없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 난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딱 일반인 그림쟁이 수준인데...객관적으로 잘그린편은 아님ㅋㅋ 일단 머리 얼굴이랑 완전 따로놀고 붕 떠있고 턱도 양쪽 비율 안맞아서 비틀려있고...무료여도 커미션 절대 안 맡길 실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나가던 그림러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빵빵이 팝업도 가고 그러는데 잘그리는건 아니지 .. 중학교때 그림 좀 그렸던 그림러면 저정도는 다 그림. 귀랑 전체적 이목구비 비율도 어색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뭔 일반인 수준이랰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그리게 해봐라 30명 중 한 명 저렇게 그릴까 말까임 불호면 객관성도 나가리인가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엄청 잘 그리는건 아닌데 일반인 수준도 아님 (빵빵이 관심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댓글에서 일반인이라는 건...
진짜 어디 지나가는 사람 말고 당연히 프로 아닌 아마추어 정도를 얘기하는 게 아닐까..?
그냥 아무것도 아닌 나 일반인으로 치고 얘기하면 당연히 잘 그린 거지만 그림 좀 그리는 사람들 중에서는 그닥인 것 같은데..그냥 못 그린다기보단 잘 그린다고 할 수는 없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진짜 빵빵이한테 악감정없는 사람인데 저그림 약간 비율이 이상한거같은데.. 미간너무넓고 코위치도 이상함..고딩도 저거보단 잘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너무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일반인인데 저거보단 잘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하이라이트 멋대로 넣었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요즘 잘 그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 눈이 너무 높아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빵빵이그림보다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개잘그리는건 아니고 걍 그림이 취미인 일반인 수준이긴한데 원래 알려져 있는 그림 보다는 잘그리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전문가 아닌 일반인이였으면 잘 그리는 건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작가 그림체 까면 다들 뭐가 이득인겨?
일반인 비교 언급하는데 그 일반인들도
일반인들 중에서 잘그리는 편인 사람들 염두에 두는거 아님? 그럼 잘 그리는 편 맞다고 생각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까지 한 거…
16:05 l 조회 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16:05 l 조회 1
너희 이런 사람 친구로 지내기 가능?
16:05 l 조회 1
게이밍 노트북 사면 원래 충전기는 안 줘??
16:05 l 조회 1
결미새 사촌언니 결국 혼전임신했다
16:05 l 조회 1
윤달베이커리 스콘 짱맛있다
16:05 l 조회 2
재산 20억이 가난한건 아니지않아??
16:04 l 조회 8
당일연차에 아프다 구라쳤는데 걸릴까?
16:04 l 조회 8
익들아 축구 여기서 각각 확률이 어케됨?2
16:04 l 조회 5
친구 한명도 없으면 이상해보이나1
16:03 l 조회 9
피티 10회 받았는데 너무 아쉽다
16:03 l 조회 3
자취익들 에어컨 틀었어?1
16:03 l 조회 4
음식 시켰는데 라이더가 배송 잘못함
16:03 l 조회 10
겁많아서 부모님이 어디든 혼자 내보낼려 함
16:03 l 조회 11
유럽 선풍기 오픈런 하는거 신기하다...
16:03 l 조회 9
사람 겉모습으론 모르더라
16:03 l 조회 11
구라 안치고 웹소설에 돈 쓴거 모으면 명품백 하나는 샀을듯
16:02 l 조회 5
부모님재산 집현금 포함 20억이면 많은거라고 생각해?3
16:02 l 조회 16
아니 이 오리임당 캐릭터 이름이 뭐야??1
16:02 l 조회 20
피티받는 익들아1
16:0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