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68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3/14) 게시물이에요
뭔가..안거슬려..??
키작은데 팔도 짧은편이라
내 동생은 팔길어서 비율괜찮은데ㅜ
대표 사진
둥이1
레고같긴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린눈하는거야?? 옷핏 어정쩡한거입음 티 많이나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키도 작은거면 흐린눈 어렵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같이찍은사진 보면 남성성개하락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놬ㅋㅋㅋ남친일때그랬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엉ㅋㅋ지금은 남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는 몇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72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둥이지?? 여자는 남자보다 팔가늘고 뼈대도 가늘어서 그렇게 티 안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남팅구는 168인데 팔짧아서 비율이 좀 안젛음 ㅠㅠ긴팔입으면 그나마 티안나는데 ㅋㅋ이제 여름이오자나......헝...내동생도 172인데 울집내력이 팔이 길엌ㅋ얼굴도적아서 비율좋은디ㅠ 둥이 남친도 팔길면 비율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위에서도 레고라고하고...맞아 내 동생만큼만 돼도 좋았을텐데ㅜㅜ그게 참 아쉬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후반익인데 22남자애 좋아해도 될까 6
04.21 00:51 l 조회 87
본인표출이별 방금 진짜 마지막 대화 나눴는데 가망 없을까....? 40 34
04.21 00:48 l 조회 383
썸붕?난지 3주만에 여자 생겼네...6
04.21 00:44 l 조회 249
t인 남자한테 끌림 18
04.21 00:33 l 조회 157 l 추천 3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vs 나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84
04.21 00:32 l 조회 18624
Istp 질문받을래63
04.21 00:31 l 조회 2880
금사빠 금사식 기준 몇일이야?1
04.21 00:29 l 조회 168
적당히 기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04.21 00:28 l 조회 29
연애중 와 내애인 나생일축하안해주고 그냥 자네… 2
04.21 00:25 l 조회 160
애인이랑 있는데 내가 오늘 회사때메 좀 힘들다 우울하다 하고 울었거든?
04.21 00:25 l 조회 34
둥이들은 애인이 기분 풀어줘? 4
04.21 00:17 l 조회 85
이별 혹시 찬 사람들은 차인사람이 정말 금방 , 2~3일만에 회복하고 웃고다니면 기분 나빠??4
04.21 00:15 l 조회 179
Istp랑 헤어지고 1년 반 2년 지나서 연락옴13
04.21 00:12 l 조회 285
연애중 싸울때 욕하면 헤어짐? 3
04.21 00:11 l 조회 81
분명 전화할 땐 분위기 좋았는데
04.21 00:10 l 조회 33
술자리에서 계속 나만 보고 있었다는 건 관심 있다는 거겠지?
04.21 00:09 l 조회 38
애인이 주말 밤에 사친이랑 단 둘이 술 마시는 거1
04.21 00:05 l 조회 95
나와 모든걸 함께하려는 애인5
04.21 00:02 l 조회 133
원래 헤어지자한 사람이 먼저 연락하는 거 아니야?8
04.21 00:01 l 조회 236
아 연애초반 톡 귀엽다2
04.21 00:00 l 조회 461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