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72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271288?category=1

[잡담] 아까 콜라색 오줌 나온다던 쓰니야.... | 인스티즈익들 댓글 보자마자 엄빠 깨워서 응급실 갔다왔다...

의사쌤은 주로 콩팥 문제라고 하셨는데 검사 결과 콩팥이랑 다른 데에는 이상이 없었고 간수치가 200대가 정상인데 10000정도 나오더라...근육은 이미 찢어져서 녹고 있었고 근육 찢어진거 때문에 간 수치가 올라간거 같대. 다행히 횡문근융해증까지는 아니래. 그래서 일단 수액만 맞고, 증상 지켜보면서 계속 콜라색 오줌 나오면 다시 오라고 하셨어.

익들 아니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던거 맞음...모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 나처럼 과하게 운동하지 말고...다들 건강해 꼭...🙏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응급실 간 거 신의 한 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수액 맞으니까 근육통 진짜 많이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다행이다 인터넷의 순기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티에 물어보길 천만다행이다... 건강 챙기면서 운동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 다행이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수치 높은 이유는 뭐래?? 평소에 먹는 약이나 운동 때문이나 머 이유가 잇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이 찢어지면서 근육세포..?가 뭐 어쩌구저쩌구 하셨는데...긴장한 상태에서 들어서 그런가 기억이 잘 안 나...평소에 먹는 약이 없어서 약 때문은 아니고, 운동을 과하게 한 탓이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운동 과하게 해서 ㄷㄷㄷ 헐 무섭다 쓰니 건강해라 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백질만 먹는것도 그런증상 오니까 적당히 운동하고 적당히 골고루 먹자
그래서 프로틴 파우더에 프로틴음료에 그것만 먹는 사람들 간 썩는거 티비에도 많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육세포가 손상되면서 혈액으로 유출돼서 간이 무리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거다!!!!!!!!!! 이렇게 설명하셨던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어 응급실 가서 진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운동 갑자기 넘 빡시게하면 근육 녹는거잖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스피닝??ㅜ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헬스..ㅜㅜㅠ근데 헬스 처음 시작한 날 배드민턴도 치고 볼링도 하고 그 다음날 알바까지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마갓ㅜ 우리 운동심하게 하고 난 다음날 근육통 오고그런것도 다 근육 찢어진거래ㅜ 조심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행이다 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름돋아 ㅠㅠㅠ 진짜 인티 순기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큰일날 뻔했네 진짜.. 와중에 말 듣고 부모님 깨워서 간 쓰니도 칭찬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ㄷㄷ...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 진짜 처음봐 그래도 콩팥에는 문제 없는거야? 아니 헬스 배드민턴 볼링 알바 이걸 어떻게 다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0000정도 나왔다길래 글쿤...했다가 의사쌤이 200대가 정상이라고 하시길래 그자리에서 헉 소리 나왔음....콩팥에는 문제 없었음...ㅜ내가 몽총했던거지...왜 그렇게 무리해서 운동 했을까 싶음...ㅜㅜ 엄빠 괜히 걱정시킨거 같아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폭풍눈물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몸은 강철이 아니다ㅠㅠ넘 무리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행이다 ㅠㅠ 몸은 망가지는덴 금방이고 회복하는덴 곱절로 든다고 했어 당분간 푹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일날뻔했네… 수액 맞고 근육통도 많이 괜찮아졌다니까 다행이야 당분간은 운동하지 말고 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 저런 숫자 처음봐..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급실 가길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행이네 푹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로 응급실 가서 다행이네.. 푹 쉬고 잘 회복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후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우 다행이네ㅠ 인티에 물어보길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운동 평소에 안하다가 시작한거지?? 처음에 욕심내면 큰일나더라 이건 헬트가 조절해줬어야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간수치 진짜 ㅠㅠ높았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다행이다 근데 이거 은근 흔하더라 나 아는 사람도 2명이나 저런 증상있었는데 둘다 근육 녹아서 그랬었고 한명은 스피닝 한명은 복싱하다 그랬댔음ㅜ 운동안하다 하면 그런일 은근 잘 생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피닝이 진짜 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랩도였네 잘물어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헬스 같은거 등록해서 운동할 때 자격 없는 트레이너들이 무작정 운동 막 시켜서 이런 일로 쓰러지고 실제 죽는 사람도 있었다고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큰일날 뻔했네ㅠㅠ 몸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직 3월이지만 올해 한 일 중에 가장 잘한 일이 될거야 쓰니 건강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육이 녹고 있었다니 이런 경우도 있구나....암튼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육 녹는 거 진짜 조심해야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후기고마워ㅜㅠ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소중한 목숨 한 번 살렸네... 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루 했다고 그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 자체를 첨 봐서 제목만 보고 횡문근융해증인가 했는데 다른 익인들이 잘 알려줬구나ㅠㅠ 너무너무 다행이다 쓰니야ㅠㅠㅠㅠㅠㅠㅠ 건강만 하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야 지금 봤는데 괜찮지...? 아푸지 말어... 무리해서 운동하지두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다 나아서 무리하지 않게 운동 잘 다니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경구수액 사서 수시로 먹어 ㅜㅜ
글구 근육이 녹은거야 회복 하려면 좀 걸려..
이제 무리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행이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횡문근융해증인가보네
다들 운동 적당히 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운동과하게해도 문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응급실 혹시 ㄱㅊㅂㅇ 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거 스피닝하는 사람들중에 이런케이스많아 운동도 적당히 해야해 뭐든 과하면 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몸은 좀 나아졌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
9:29 l 조회 5
갤럭시s26 85만원이면 ㄱㅊ은거야??
9:28 l 조회 2
트리트먼트 뭐쓰니2
9:28 l 조회 4
단양<< 먹거리 뭐가 유명해?!
9:28 l 조회 8
오늘 왜 다 파란불임1
9:28 l 조회 9
와 아기 이름이 사랑해 이거래
9:27 l 조회 13
한미야 말로 폐급임
9:27 l 조회 12
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
9:27 l 조회 27
개념녀 현실남미새들이 제일 여성인권에 도움안됨2
9:27 l 조회 11
임산부 어제 처음으로 자리 양보받음 ㅜㅜ
9:27 l 조회 7
Sk스퀘어 vs 하이닉스
9:27 l 조회 17
나 다리에 모기 양쪽 20방정도 물려서 너무 붓고 아픈데
9:26 l 조회 9
Adsp 자격증 따고싶은데 진로랑 하등상관이 없어서 시간낭비이려나ㅠㅠ3
9:25 l 조회 16
회사 폐급 특징이 뭐인거같아11
9:25 l 조회 25
나 하닉 291층인데 던져말어...3
9:24 l 조회 116
뭐임..외국인들 갑자기 왜 다 던지는거임?ㅠ1
9:24 l 조회 99
며칠동안 계속 고민되면 하지마? 하고 후회할까?3
9:24 l 조회 8
오늘 짝짓기중인 러브버그 2쌍 밟아죽였더 칭찬해줘1
9:24 l 조회 12
남자들이 예쁜 여친 부러워한다는게2
9:23 l 조회 41
편의점 알바하는 중인데1
9: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