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7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우고 풀진 않고 어제 대화하다가 끊겨서 오늘 일어나서 연락 보내놨는데 전화도 했는데 안받아
그냥 단순히 나랑 연락을 안하겠다는건지
무슨일있는건 아닌지 걱정되는데 연락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ㅜ
대표 사진
둥이1
뭔일 없고 그냥 잠수타는거지 ㅋㅋㅋ.. 쓰니도 그만 보내고 할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겠지? 하 스트레스 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심장이 뻐근해
회피형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
0:43 l 조회 2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1
0:42 l 조회 12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
0:41 l 조회 8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1
0:39 l 조회 13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
0:36 l 조회 4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8
팔로우 걸어보고 싶은데 걸면 뭐하냐 에휴
0:29 l 조회 13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2
0:28 l 조회 21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2
0:27 l 조회 32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6
0:27 l 조회 23
연애중 9살차이 연애 2
0:25 l 조회 17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21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16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4
0:20 l 조회 31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4
0:19 l 조회 30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2
0:18 l 조회 25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3
0:18 l 조회 21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23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3
0:1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