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81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3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20대 후반 여익이고 애인는 38살인데 요즘 얘기 나눠보니 결혼하고 싶어하는거같아 직접적으로 말하더라 만난지는 2년 다되가

근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엄청 중요한거고 바빠서 당장 결혼준비까지 하기가 막막하고.. 결혼 전제로 나 만나는거 알았고 평소에도 결혼 관련 얘기 하긴 했지만 이렇게 바로 마주하게되니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리고 솔직히 일 문제가 아니더라도 바로 결혼하고 싶지 않아.. 그렇다고 이 사람이랑 헤어지고싶은건 아니고 그냥 이대로 더 연애하고 싶은데 친구가 그건 내가 이기적인거래 남자도 30대후반이면 결혼 힘들다고

일 문제는 한 3개월이면 해결될거같은데 끝나고 바로 결혼해야겠다 라는 확신이 안 들면 지금 놔주는게 맞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한거 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솔직하게 얘기하고 상대 의견을 들어봐
근데 적어도 쓰니가 어느쪽에 가까운지 정도는 생각해서 얘기해줘야 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 6~8개월 전부터 얘기 나오긴했는데 그 때도 내가 일,다른 개인사정을 이유로 계속 미루다시피했어 물론 긍정적인쪽으로 얘기하긴했지만 솔직히 결혼 생각 없었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그럼 이기적인거 맞고 놔줘야지 너무 이기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 생각 없다하면 헤어지자할까봐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그게 이기적인거잖아 이걸 뭘 물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놔줘야지
그리고 결혼은 또래랑 같은 세월을 느끼며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당장보내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33 이건 성별 떠나서... 생각없으면 놔줘야지... 이기적이야... 심지어 결혼 이야기하는데 너랑 생각없다 이야기한 게 아니면 상대는 지금 바쁘니까 이야기 못한 거구 나랑은 결혼 생각 있구나 생각하고 있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1
4:52 l 조회 16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14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23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9
마방 하…
4:23 l 조회 4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2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446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73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7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2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53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60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6
3:13 l 조회 9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52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6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2
2:4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