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89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8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내가 25 걔가 22이면 만났을거 같은데 내가 결혼 생각 있으니까 진짜 망설여짐 외모랑 성격 종교 취미 취향 다 잘 맞거든 근데 아직 그쪽이 취준생임 난 30~32에 결혼 생각이 있다는게 너무 큼
대표 사진
익인1
동갑인데 결혼생각 있다면 절대 ... 원하는 인생을 못살수도 있다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까지 몇년 남았는데 걍 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우.. 나도 28살인데 난 작년부터 연하 절대 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지금이 진짜 중요한 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굿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남자야 ㄹ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이거나두 궁금 만약 쓰니가 남자면 괜찮응듯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자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면 괜찮다 싶은데 여자면 ㄴㄴ 나랑 갑이네 우리 나이엔 저런연하 만나면 안됨 리스크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작년 헤어지고 이후로 썸탄 남자들 다 무조건 안정적인 연상 남자들이었어... 연하만아면 너 주변애들이랑 비교되고 스트레스받고 불안해한다.... 근데도 극복가능이면 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5인 쪽이 일찍 결혼생각 있으면 괜찮을텐데 현실적으로 그럴 확률이 적으니.. 진대라도 함 해봐
나도 25 애인 28인데 우린 운좋게 결혼가치관이 맞아서 22 25부터 결혼얘기 나누면서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썸타는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히려 땡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 다들 연하 어디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혀 문제될 일 없는 나이차 아님? 취준 길어봤자 여자27엔 할거고 자리잡는데 2년 치면 4년 연애하면 결혼하겠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결혼생각 있으면 신중하게 생각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혼생각 있으면절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짧게 만나보셈 진짜 짧게 만날각오있음 사귀고 아님 걍 시작도 하지말어 근데 나라면 너무 내취향이면 무조건 만나는 볼듯 28인데 아까워ㅠㅠ 거의 매일보다시피 체력갈아서라도 압축적으로 만날듯ㅋㅋㅋ 외모취향인사람 어차피 결혼조건 생각하다보면 또 보기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엄마가 아빠 자리잡을 때쯤 만났는데 결국 결혼함 엄마가 연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자라면 좀 고민될 것도 같음
쓰니 딱 결혼 생각한 나이 되면 남자 쪽은 아직 자리도 못 잡은 사회 초년생일 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혼도 결혼하자고 바로 되는 것도 아니라 적어도 30에 말 나오기 시작하면 31이나 32에 가는게 보통이라...
남자 27이면 결혼 생각 없을 가능성 높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인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20:46 l 조회 5
양띵TV 띵이네 민박이라길래 뭔가했네
20:37 l 조회 104
다이어트 식단 어떤지 봐줘5
20:32 l 조회 15
테일즈런너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
20:32 l 조회 5
렌즈 + 노 아이라인
20:21 l 조회 6
역할맥 근데 한번씩 쿨타임 찬다 아님?
20:21 l 조회 6
익들 추구미 뭐야4
20:20 l 조회 20
애비 취업ㄹ하니깐 태세전환하는게 기가 참1
20:20 l 조회 16
머리가 나쁘면 ai도 제대로 못쓰더라1
20:20 l 조회 26
아 병원근무하는데 개짜증난다5
20:20 l 조회 354
양띵TV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2
20:19 l 조회 123
20키로 감량했다고 모자가 커지는건9
20:19 l 조회 95
케이크는 배달 시키면 안되겠다1
20:19 l 조회 16
내가 왜 연상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봤거든?3
20:19 l 조회 28
예약금에 타임어택 거는거 웃김
20:18 l 조회 21
대학생 방학때 뭘 해야 후회를 안할까?3
20:17 l 조회 18
근데 출판사 편집자는 무슨 일을 하는거야?9
20:17 l 조회 609
마라탕먹을까 로제엽떡먹을까..2
20:17 l 조회 9
반도체장 끝난건지는 아직 아무도 몰라?3
20:17 l 조회 43
숙취 지린다..해장 뭘로해??2
20: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