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2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성인되고나서 우는게 좀 줄어든거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툭하면 울었는데 어느 순간부턴 안울어 오히려 눈물이 적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ㄹㅇ 사소한거에 눈물 많았는데
나이 들수록 눈물이 뚝 끊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땐 다들 나 너무 많이 울어서 걱정했다는데 막상 성인되니까 남들 다 울때도 나만 안울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어렸을때는 그렇게 많이 울진 않은거 같은데 지금은 많이 울어 울면서 혼자 아 적당히좀 울어라함 주체가 안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이 왜 많은지 모르겠어,,,
동생도 눈물 없는데 나만 눈물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픽하면 울었는데 엄마가 왜 자꾸 우냐고 그러면 사람들이 우습게 본다고 강해지라고 하시더라고 그 후로 사람들 앞에선 잘 안 울고 혼자 드라마나 영화 보면서 펑펑 쏟아낸다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억지로 참는중이야 ㅜ
얼굴에 울 것 같은 티가 다 나긴 하는데,,
다큰 애가 울면 최면 상할것 같아서 최대한 꾹 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랬는데 지금은 걍 무감정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되서 울껄 어릴때 많이 울어버렸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1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
15:50 l 조회 1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
15:50 l 조회 2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4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1
15:50 l 조회 6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5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1
15:49 l 조회 15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1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1
15:49 l 조회 15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2
15:49 l 조회 12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7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4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7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10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5
15:48 l 조회 35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여름이라고 홍조 슬슬 또 올라오지..;2
15:47 l 조회 6
면접 이보다 더 최악은 없겠다 했는데
15:47 l 조회 9
20대 후반인데..2
15:4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