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2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성인되고나서 우는게 좀 줄어든거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툭하면 울었는데 어느 순간부턴 안울어 오히려 눈물이 적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ㄹㅇ 사소한거에 눈물 많았는데
나이 들수록 눈물이 뚝 끊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땐 다들 나 너무 많이 울어서 걱정했다는데 막상 성인되니까 남들 다 울때도 나만 안울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어렸을때는 그렇게 많이 울진 않은거 같은데 지금은 많이 울어 울면서 혼자 아 적당히좀 울어라함 주체가 안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이 왜 많은지 모르겠어,,,
동생도 눈물 없는데 나만 눈물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픽하면 울었는데 엄마가 왜 자꾸 우냐고 그러면 사람들이 우습게 본다고 강해지라고 하시더라고 그 후로 사람들 앞에선 잘 안 울고 혼자 드라마나 영화 보면서 펑펑 쏟아낸다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억지로 참는중이야 ㅜ
얼굴에 울 것 같은 티가 다 나긴 하는데,,
다큰 애가 울면 최면 상할것 같아서 최대한 꾹 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랬는데 지금은 걍 무감정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되서 울껄 어릴때 많이 울어버렸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
14:09 l 조회 7
배란때
14:08 l 조회 4
익들아 원래 세미크롭티 핏이 네모남? 1
14:08 l 조회 5
시댁이랑 연끊고 사는 사람들 많아?2
14:08 l 조회 8
간호 임상실습 A까지는 괜찮아?2
14:08 l 조회 7
오늘 날씨 꽤 추운데?
14:08 l 조회 6
26년은 하이닉스가 지배하는 시장임
14:08 l 조회 18
하닉 300 가는것도 확정 아니지않아?6
14:08 l 조회 37
어휴 엄마 아빠 그만좀 싸웠으면2
14:07 l 조회 14
다이어트 중인데 촉촉한 초코칩 1개 먹어도됨?7
14:07 l 조회 28
까르보 돈까스 40 2
14:07 l 조회 21
등 안 파진 홀터넥 같은거 없겠지…?1
14:06 l 조회 10
월급 다들 몇시에 들어 와?4
14:06 l 조회 13
왜 서양인들은 턱살이 별로 없지 4
14:06 l 조회 16
난 하루가 잘 풀리면
14:06 l 조회 4
단쉐 짭짤한 맛은 없는걸까2
14:06 l 조회 19
퍼즐~
14:06 l 조회 7
오늘 남아공한테 졌어도 인정인 이유
14:06 l 조회 46
남친 첫집데이트인데 생리터졌어.. 미리 말해야하나ㅠ1
14:05 l 조회 29
일본어 한자 어떻게 외워?12
14:0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