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4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이직하는 이유가 그래도 명확한 편이라..
적긴했거든?? 근데 회사에 직접적인 관련이 아예 없어 
걍 공고 떠서 지원하는 거임
회사에 대해 얼마나 알고있는지 그런 내용이 없어
그냥 제출 안하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회사보다는 업무에 대한 지원동기 써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이 업무를 알아보다가 겸사겸사 회사에서 하는 목표? 머 그런거 때문에 지원하게 됐다 이런식으로 써도 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회사의 비전, 인재상 이런게 제대로 안나와있어서 ㅠㅠ 업무 지원동기로 제목을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지원동기로만 써도 될듯 굳이 업무라고 안적어도 될꺼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그렇지 ㅋㅋㅋ 대부분 그냥 공고 떠서 지원하고 그때되서 그 회사에 대해 알아보는 식일껄.. 난 그래서 지원동기를 회사보다는 업무 중심으로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교적 신생회사라.. 업무 위주로 적긴했는데 직무 지원동기로 바꾸고 그냥 제출할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
7:59 l 조회 1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5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7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1
7:58 l 조회 8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26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2
7:55 l 조회 29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6
7:53 l 조회 141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2
7:52 l 조회 61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8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28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3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6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3
7:50 l 조회 38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2
7:49 l 조회 59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3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1
7:48 l 조회 39
인팁들 있어???7
7:47 l 조회 26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57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2
7:46 l 조회 173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