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겪으면서 얄밉다고 생각한건데
이유는
엄청 계산적임
친구사이에 베푸는법이 없음
공능제라고 떠들고다님.
남의 얘긴 잘 안들으면서
자기 얘기 안들어주면(or 무조건적인 편 안들어주면) 삐짐
암튼 손절치고싶은데
고딩동창이라 겹지인많아서 뽁잡함..
걍 연락 소홀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왕래만 끊은정도..?
인스타로만 생사확인하는정도임
근데 결혼한다고 연락와서...
ㅅㅈㅎ 5만원 이상은 절대싫음...
근데 5만원 주는 순간 줘놓고도 욕먹을거같음
아 스트레스!!! 나 결혼도 안할건데 안주고 안받기하면 안되나 하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