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0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뭔가 기분탓인가 그렇게 하면 제대로 안 씻기는 느낌임... 거품 잘 안 나서 바디워시도 넘 많이 쓰게 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임..근데 거의 샤워볼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으로 하면 뭔가 많이 쓰게 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그리고 안 닿는 부분들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다 닿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손으로 해! 샤워타올은 일주일 중에 3~4번정도 박박 닦을때 쓰고 데일리는 손으로 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손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부가 넘약해서 손으로 문질문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샤워볼쓰면 아파 피부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손으로 해 샤워볼이나 샤워타올로 하면 피부 빨개지거나 접촉성 피부염 생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월 뭘 쓰든 따갑고 아파서 손으로 함,, 글구 등도 안 닿는 부분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워볼 안아픈 제품 아는 사람 있어?? 너무 아파서 못쓰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물에 푹 적셔도 그러더라구 (목걸이만 해도 빨개지는 피부임)ㅠㅠㅠ 아무튼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진짜 그나마 덜아픈 게 이거 이거만한 거 절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무조건 샤워볼 아니면 길쭉한 샤워타월!! 손으로 하면 거품 잘 안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무ㅏ냐 스크럽?알갱이같은거있아서 샤워볼안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는 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등이랑 겨드랑이 제외
모두 손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많이 쓰게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만 손으로 하는 줄 알았어ㅠ 내가 더러운가 생각했는데ㅠ 샤워타올로 하면 피부염올라와서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쓰게 되긴 하는데 샤워볼 제대로 안 말리고 하면 세균 번식 돼서 등드름 가드름 원인 된다는 얘기 듣고 더 안 쓰게 된 듯 이젠 손이 편하기도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샤워를 하루에 3번해서 ..
아침엔 샤워타올
퇴근하고는 손
자기전에 샤워타올
이렇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원래 바디브러쉬 썼는데 다쓰고 헹구는거 귀찮아서 손으로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샤워볼 못써서 손으로 하는데 가끔 빡박 닦고싶으면 애기들 쓰는 손수건 씀ㅋㅋㅋ............손바닥만한걸로 박박 닦으면 현타와서 다시 손 쓰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손으로만 하면 잘 안씻겨 내려가는 느낌이어서 샤워타올씀
살짝 까슬한거로 가볍게 문지르는거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이소에 노란색 곰돌이모양 스펀지 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충격 손으로 쓰면 거품이 안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전엔 손으로 했는데 샤워볼 쓴 뒤로 그냥 손으로 하면 먼가 허전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부가 약한 편이라 샤워볼 쓰고 나서 오히려 피부가 안 좋아져서 손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샤워볼 햇볕에 쨍쨍 말리는거 아니면 오히려 세균번식 핫플이라고 하길래 그뒤로 손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그냥 따뜻한 물로만 씻어도 빨갛게 작은 상처같은 점들이 생기고 그게 점이 자주 돼서ㅜㅠㅠ 손으로만 하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6
오늘의 먹킷리스트
13:19 l 조회 2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4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2
13:18 l 조회 7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8
같은 프차 카페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3
13:18 l 조회 7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4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2
13:18 l 조회 7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안 떨어졍?4
13:17 l 조회 7
나 불안형인데 안정형만나고싶음
13:17 l 조회 7
도대체 무슨 소리일까
13:17 l 조회 6
해외거주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1
13:17 l 조회 5
몇살까지 본가 사는거 가능해??
13:17 l 조회 4
Rc455점 lc380점1
13:17 l 조회 10
레이저제모 가격 차이 왜이래 심함?5
13:17 l 조회 20
여름에 이정도면 진짜 살만하겠다 3
13:16 l 조회 23
능소화 보고옴40
13:16 l 조회 33
아파트 차단기 있잖아1
13:16 l 조회 11
아 진짜 여자는 연애하려면 마르거나 날씬해야 하나봐5
13:16 l 조회 32
친구없으면 못사는 사람과 친구가 될 걸하고 후회중인데 요즘은3
13: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