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3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금액 100만원을 6:4나 8:1:1로 나눠서 기입하려면

어떤 수식 써야돼? 비율은 변동 없고 

총 금액은 변동있어서 금액 바뀔 때마다 

그 금액 입력하면 옆에 바로 나눠지게 하고 싶어!

엑셀알못 도와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걍 곱하기 수식 걸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다른 방법이 있나해서ㅋㅋㅋㅋㅋㅋ
그냥 곱하기 수식 걸게 ㅇㅇ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쪽에 요율적어두고 절대값걸어서 곱하기 수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 친절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총 금액 셀 선택하고 곱 0.6 0.4로해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야겠당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12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49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1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
1:18 l 조회 146
등이랑 명치가 너무아파5
1:18 l 조회 15
일반인 여자 인스타 좋아요
1:17 l 조회 13
우체국은 언제 들어오려나...
1:17 l 조회 5
반출생주의인사람?1
1:17 l 조회 13
카뱅은 이미 끝났지?
1:17 l 조회 7
근장 언제까지줘?
1:17 l 조회 15
연봉 때문에 근로장려금 탈락인가?
1:17 l 조회 13
하나은행 겁나 안들어오네
1:17 l 조회 5
홈택스 점검이라는데 어디서 확인하는거야.. 알려줄익 ㅠ5
1:17 l 조회 27
뮤지컬 볼 거 있어? 요즘3
1:16 l 조회 11
7월여행 대만 VS 홍콩4
1:16 l 조회 7
근장 국민 들어왔어?4
1:16 l 조회 71
시험보는 애들이 취준정병 제일 심한거같음
1:15 l 조회 31
근로장려금 신청했는지 어디서봐 ?? ㅜㅜ1
1:15 l 조회 49
진짜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고 싶은데4
1:15 l 조회 28
토이스토리 후기 (스포없음)
1: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