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3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금액 100만원을 6:4나 8:1:1로 나눠서 기입하려면

어떤 수식 써야돼? 비율은 변동 없고 

총 금액은 변동있어서 금액 바뀔 때마다 

그 금액 입력하면 옆에 바로 나눠지게 하고 싶어!

엑셀알못 도와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걍 곱하기 수식 걸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다른 방법이 있나해서ㅋㅋㅋㅋㅋㅋ
그냥 곱하기 수식 걸게 ㅇㅇ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쪽에 요율적어두고 절대값걸어서 곱하기 수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 친절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총 금액 셀 선택하고 곱 0.6 0.4로해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야겠당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10
06.28 20:48 l 조회 210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싸우는 사람들이
06.28 20:47 l 조회 13
아이패드 에어 m2 중고 매물 이정도면 ㄱㅊ??
06.28 20:47 l 조회 6
말 더듬는것도 ADHD야?3
06.28 20:47 l 조회 53
알바 2개월 딱 방학때까지만 하고 그만두고싶은데
06.28 20:47 l 조회 7
카톡 제발 프필업뎃 생일업뎃 좀 안보고싶어
06.28 20:47 l 조회 5
카톡 입력중 상대방한테도 떠?4
06.28 20:46 l 조회 34
내가 검은색 브라만 사는 이유
06.28 20:46 l 조회 80
물냉에도 따로 다대기도 줘?2
06.28 20:46 l 조회 8
대학 다니면서 용돈 못 받고 취업해서 바로 자기가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2
06.28 20:46 l 조회 10
원래 서울 사람들은 지방 친구보러 지방 잘안와??5
06.28 20:46 l 조회 40
틈새라면 맵기가 어떻게 돼
06.28 20:46 l 조회 3
이력서 증사 ai 오바…?11
06.28 20:46 l 조회 606
30살인데 한번 하고싶은일하러 서울로 상경해볼까12
06.28 20:45 l 조회 57
상사 화법 ㄹㅈㄷ 꼰대임....
06.28 20:45 l 조회 17
나 헬스장맨날가는데 꾸꾸사복으로 가면 너무 부끄러움
06.28 20:45 l 조회 7
천계 몇 레벨로 얼마나 타..? 3
06.28 20:45 l 조회 13
치킨버거는 무조건 닭다리살로 만들어야돼1
06.28 20:45 l 조회 11
난 근데 사회생활 진짜 못할듯
06.28 20:45 l 조회 18
직원수 5~10명인 회사 직장인들아 6
06.28 20:44 l 조회 34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