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응급실에서 화장실로 갈 힘도 씨티실에서 화장실 갈 힘도 없었고 토하는 느낌은 계속 있는데 언제 나올지 몰라서 화장실 계속 있는 것도 힘든 상황이였거든.. 토할거 같다고 하니까 봉투 주면서 여기에 하라고 하는데 다 치워주시고 얼굴에 좀 묻은것도 닦아주시고 토할때마다 상태 계속 확인해주시고 응급실에 나뿐이라 4분이 나만 케어하는데 죄송스럽고 감사했음 ㅜㅜㅋㅋㅋ 하... 진짜 토만 10번은 한거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
도저히 응급실에서 화장실로 갈 힘도 씨티실에서 화장실 갈 힘도 없었고 토하는 느낌은 계속 있는데 언제 나올지 몰라서 화장실 계속 있는 것도 힘든 상황이였거든.. 토할거 같다고 하니까 봉투 주면서 여기에 하라고 하는데 다 치워주시고 얼굴에 좀 묻은것도 닦아주시고 토할때마다 상태 계속 확인해주시고 응급실에 나뿐이라 4분이 나만 케어하는데 죄송스럽고 감사했음 ㅜㅜㅋㅋㅋ 하... 진짜 토만 10번은 한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