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자라면 나보다 힘도 쎄니까 무서울거 같기도 한데
지금 대학에서도 그렇고 특히 중고딩때 같은반에 여자애들 보면 남자애들하고 엄청 떠들고 잘놀았음 물론 내숭 많고 같은 여자들끼리 노는 여자들도 있었지만
특히 같은반에 예쁘게 생긴 여자애가 먼저 나한테 먹을것도 주면서 툭툭 치고 장난쳤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추억이네
그리고 딱히 나쁜 의도로 글쓴건 아님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여자라면 나보다 힘도 쎄니까 무서울거 같기도 한데 지금 대학에서도 그렇고 특히 중고딩때 같은반에 여자애들 보면 남자애들하고 엄청 떠들고 잘놀았음 물론 내숭 많고 같은 여자들끼리 노는 여자들도 있었지만 특히 같은반에 예쁘게 생긴 여자애가 먼저 나한테 먹을것도 주면서 툭툭 치고 장난쳤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추억이네 그리고 딱히 나쁜 의도로 글쓴건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