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17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막학년 취준생이야
둘이ㅜ이제 너무 바빠서 애인쪽에서 헤어지자고 했어
나는 어떻게든 이겨내고싶었는데 사실 나도 자신은 없어. 
언제 취업할지도 모르고 여유가 없어 이제 애인도 나도..
단순히 싸워서 바람펴서 헤어지는게 아니라 상황이 안좋아서 헤어지는건데 
원래 이렇게 힘드나 상황이별은?

대표 사진
익인1
상황이별이던 뭐던 이별은 원래 다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ㅜ이렇게 힘든 이별은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힘들었긴함 ...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계속 자격증 , 시험, 취준 남은거 생각하면 아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런 이유는 아니지만 같은 시기에 다른 상황으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긴 하다 헤어진지 한달 반 정도 지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별이 슬픈건 맞는데 참 상황이별니라는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앱 나만 느려??2
06.25 22:40 l 조회 12
나 스물여섯살에 결혼하는데3
06.25 22:40 l 조회 64
공시 행정학 강의 안 듣고 독학으로 가능해??3
06.25 22:40 l 조회 57
춤추는 거 너무 재밌다...🤤1
06.25 22:40 l 조회 14
아 오늘 축구 아무리 생각해도 개열받는다
06.25 22:39 l 조회 22
난 서울역에 살더라도 서울은 절대 안떠날 거야1
06.25 22:39 l 조회 37
여자들은 BL 좋아하는 사람 그래도 좀 있는데7
06.25 22:39 l 조회 50
작두 웹툰 알아?
06.25 22:39 l 조회 13
구글 알파벳 폭락하고 있다아
06.25 22:39 l 조회 20
Infp 남자 연애하먄 어떤 스타일이야??? 4
06.25 22:39 l 조회 40
진짜 개오글거리는 감성 탑38
06.25 22:39 l 조회 1668
가방 좀 골라주라 !!! 111222
06.25 22:38 l 조회 25
본인표출너무 재력을 과시하는 남자도 별로야? 3
06.25 22:38 l 조회 27
하 양파절임 방금 담갔는데 다 쏟음1
06.25 22:38 l 조회 11
생리전 식욕 미쳤다
06.25 22:38 l 조회 7
블라우스 살말 봐쥬라 *봐주면 축구 32강올라감*8
06.25 22:38 l 조회 101
근데 너네 직업 좋으면 외모 별로여도 관심 생겨?????8
06.25 22:37 l 조회 66
나는 잘생기고 키 큰 남자만 좋아하는 줄 알았어2
06.25 22:37 l 조회 58
알바사장님이 친구중에 알바할만한애 없냐고해서 데려갔는데4
06.25 22:37 l 조회 70
십이층 재밋다 ㅋㅋ
06.25 22:37 l 조회 14


처음이전6866876886896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