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1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나 수방사 출신인데 옛날에는 꿀벌이다 군대아니다 이미지였는데

DP 서울의봄 때문에 수방사이미지 엄청 좋아진거 많이 느꼈는데

이번 비상계엄때문에 이미지 완전 나락간게 느껴져서 좀 서글픔..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예비군 몇년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5 오늘 작계 다녀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인데 아직 부심이 있다니 건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와 부대부심같은 것도 있구나(비꼬는거 아님 걍 신기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군대썰 좀 풀어주면 안되니 이런거 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의도랑 영등포 문래동에서 복무했는데 오히려 사람들 사이에서 군생활 하니까 현타가 많아오더라 농담 아니고 진짜 슬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왜슬퍼..? ㄹㅇ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여기 갇혀서 월급 30만원 받는데 전여친은 페북에 놀러간사진 올라오지
근무서면 서울한복판이라 커플들 가족들 친구들끼리 행복한시간 보이는거 다보이는데 난 여기 갇혀서 근무서면서 전역날만 기다리고 있으니
내 신세에 현타가 많이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부심부려 요즘.....ㅋㅋㅋㅋㅋ 남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수방사 이미지 나락가서 맘아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헤어져야겠다 8
06.27 05:22 l 조회 295
이미친초파리새기땜에밤샠ㅅ다1
06.27 05:14 l 조회 18
가성비 발이랑 다리 편한 신발은 뭐가 있어?
06.27 05:14 l 조회 6
성세천하 이태 루트 개웃긴데
06.27 05:13 l 조회 18
유럽 혼자 왔는데 혼술하러 갈까 말까8
06.27 05:10 l 조회 46
미장 폭탄 맞았네1
06.27 05:09 l 조회 573
해뜨는거이쁘다18
06.27 05:07 l 조회 650
미틴 해뜬다 야들아2
06.27 05:07 l 조회 21
서울 하늘 예쁨
06.27 05:06 l 조회 219
친구 결혼식이 10월인데 4
06.27 05:04 l 조회 36
몬가 생각보다 요즘 사람들 외로움 잘 안 타는 거 같애36
06.27 05:00 l 조회 742
다이소 길다란 용기 머라쳐야나옴?2
06.27 04:59 l 조회 27
닭한마리 외국인한테 왜 유명한거야1
06.27 04:59 l 조회 211
하늘 불낫다5
06.27 04:56 l 조회 609 l 추천 1
나 10년지기친구 있는데 진짜 신기함7
06.27 04:53 l 조회 1154
킥보드 도로 한복판에 있는거 치워도 돼?? 3
06.27 04:52 l 조회 36
혼밥 해본사람… 아무렇지 않아? 27
06.27 04:50 l 조회 157
피부관리 체험 한번받았는데 ㄹㅇ 기분 더러워짐 ㅜㅜ5
06.27 04:50 l 조회 364
나는 로봇이 아니라 클로드가 나를 지배할거 같음
06.27 04:49 l 조회 12
신입으로 29 30 많이 있어..?6
06.27 04:49 l 조회 18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