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에 해당하능 자격증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미다. 이에 해당하지 않는 자격증은 입력하더라도 서류심사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라는데
그럼 진짜 직무무관 자격증 쓰지말라는건가
직종변경 이직이라 제외하면 쓸게 컴활밖에 없어서....
1 걍 쓰지마라
2 걍 써라 어차피 영향 안끼친다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에 해당하능 자격증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미다. 이에 해당하지 않는 자격증은 입력하더라도 서류심사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라는데 그럼 진짜 직무무관 자격증 쓰지말라는건가 직종변경 이직이라 제외하면 쓸게 컴활밖에 없어서.... 1 걍 쓰지마라 2 걍 써라 어차피 영향 안끼친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