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3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0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실수해서 우울함->겁나 티 남... 말도 못걸고 나도 그냥 가만히 있어야됨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우울한거 못숨겨서 미안해요... 이럼...

처음에는 ㄱㅊ았는데 옆에서 계속 그러니까 짜증나네 ㅠ


심지어 실수도 자주해서 이런일이 너무 빈번해 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하몀 하지를 마 저게 더 짜증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ㄹㅇ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아는게 더 어이없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도 이러고 싶지 않다고 유난인거 안대 처음에는 이해했는데... 지금은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 나는 슬슬 멀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해야지... 공과 사는 구분했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면 조심해달라하고싶다ㅜ 눈치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꺼야해 주위에서 신경써주면 더 저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기에 + 지 잘못 너무 확실한건데 뒤에서 뭐 그런걸로 지적하냐면서 이야기 하는 애 봄. ㄹㅇ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디게 못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예전 동기랑 비슷하네....자기의견 수용안되면 그때부터 말안하고 혼자 티 팍팍냄....ㅠ우는것도 몇번있었고ㅠ진심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경끄고 우울해하던 말던 일할거 있음 해야함 때에 따라서 감정이 뭣 같아도 숨길줄 알아야지 나이가 몇 인데 주위에서 우쭈쭈 해주길 바라는지 모르겠음미안해하지 말고 고치던가 숨기는 법을 배우던가 해야하는게 맞지 그냥 무시가 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아예 말걸지말고 신경도 쓰지말고 다른 사람들이랑 하하호호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일이 같이 해야되는게 좀 있어..같이 외근나가거나 그런 일들... 이분이랑 항상 세트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ㅠㅠㅠ 숨막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굳이 말을 걸어줘야 하나 그냥 내 할일 하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10:45 l 조회 11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2
10:44 l 조회 18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2
10:44 l 조회 151
삼성 하닉 죄다 걍 웃기기만하네
10:44 l 조회 30
국민연금 정리중이라 내리는거 아냐?1
10:44 l 조회 24
삼성전기 든든국밥인 익들 평단 몇임?
10:44 l 조회 4
택배기사님 연락해서 내가 찾아가서 먼저 받아오는거ㅠ 2
10:44 l 조회 6
상사 하이닉스 평단가지고 개 꺼드럭대네ㅋㅋㅋㅋ21
10:43 l 조회 213
얼마나 주식 얘기를 하고 있으면
10:43 l 조회 34
헤라 블랙쿠션 21C살까 N살까2
10:43 l 조회 9
도쿄 3박4일 항공숙소 55만이면 갈말6
10:43 l 조회 19
대관령 양떼목장 한여름에 가도 ㄱㅊ..??
10:43 l 조회 6
하닉 평단 70인데 그냥 개웃김10
10:42 l 조회 940
주식떨어져도 추매못하는거지는 웁니다
10:41 l 조회 27
반 대머리랑 사귈 수 있어? 10
10:41 l 조회 62
내친구 넘 어이없지않아??ㅋㅋㅋ4
10:41 l 조회 26
광안리 숙소 추천해줄 익이니 있닝
10:41 l 조회 11
아 근데 오늘 프장부터 본 사람들은 많이 떨어졌다 할수도
10:41 l 조회 15
나는 하닉왜팔았냐청년....4
10:41 l 조회 80
하닉300때 매도 걸었어도 매도 안됐을수도 있어?5
10:41 l 조회 7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