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3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0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실수해서 우울함->겁나 티 남... 말도 못걸고 나도 그냥 가만히 있어야됨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우울한거 못숨겨서 미안해요... 이럼...

처음에는 ㄱㅊ았는데 옆에서 계속 그러니까 짜증나네 ㅠ


심지어 실수도 자주해서 이런일이 너무 빈번해 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하몀 하지를 마 저게 더 짜증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ㄹㅇ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아는게 더 어이없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도 이러고 싶지 않다고 유난인거 안대 처음에는 이해했는데... 지금은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 나는 슬슬 멀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해야지... 공과 사는 구분했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면 조심해달라하고싶다ㅜ 눈치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꺼야해 주위에서 신경써주면 더 저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기에 + 지 잘못 너무 확실한건데 뒤에서 뭐 그런걸로 지적하냐면서 이야기 하는 애 봄. ㄹㅇ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디게 못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예전 동기랑 비슷하네....자기의견 수용안되면 그때부터 말안하고 혼자 티 팍팍냄....ㅠ우는것도 몇번있었고ㅠ진심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경끄고 우울해하던 말던 일할거 있음 해야함 때에 따라서 감정이 뭣 같아도 숨길줄 알아야지 나이가 몇 인데 주위에서 우쭈쭈 해주길 바라는지 모르겠음미안해하지 말고 고치던가 숨기는 법을 배우던가 해야하는게 맞지 그냥 무시가 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아예 말걸지말고 신경도 쓰지말고 다른 사람들이랑 하하호호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우리 일이 같이 해야되는게 좀 있어..같이 외근나가거나 그런 일들... 이분이랑 항상 세트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ㅠㅠㅠ 숨막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굳이 말을 걸어줘야 하나 그냥 내 할일 하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닥이나 좀 어떻게 해봐4
9:58 l 조회 17
오늘 왜케 추움4
9:58 l 조회 30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6
9:58 l 조회 391
하닉 물렸다고 생각해서 팔아야해 말아야해 하면 걍 팔아
9:57 l 조회 51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1
9:57 l 조회 43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9:56 l 조회 39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12
9:56 l 조회 84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0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26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13
9:54 l 조회 809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60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2
9:54 l 조회 37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1
9:54 l 조회 38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2
9:53 l 조회 4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8
9:53 l 조회 3182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16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2
9:53 l 조회 47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12
9:53 l 조회 37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6
9:53 l 조회 3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