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내가 어느 좌석에 타는게 매너야?


이따 상사분들이랑 택시타고 이동하는데

좌석조차 고민된닷......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내가 앞에 탈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수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앞자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자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자리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 타격 있는 거 알면서도 도전하는 직업 있어?
06.23 20:33 l 조회 7
25~28시면 사실상 다음날인거 아니야...? 6
06.23 20:33 l 조회 173
직장에선 진짜 억울한 경우 어떡함?10
06.23 20:33 l 조회 36
면허따고싶지가 않아서 큰일이다1
06.23 20:33 l 조회 13
주변에 스스로를 착하다고 밀하는 사람 있어?
06.23 20:33 l 조회 10
내 친구들 순한 거 봐.. 40 18
06.23 20:33 l 조회 1002
일본호텔에서 제대로된 드라이기 처음봐!!
06.23 20:33 l 조회 9
하닉 개미털기 아니고 설거지일라나?
06.23 20:32 l 조회 32
자취할때 10리터 기준으로 봉투 며칠에 한번식 섰어?
06.23 20:32 l 조회 3
피티샵 신카 할부 말고 일시불 계좌이체 선결제해도 괜찮아..?
06.23 20:32 l 조회 5
카톡 업뎃 왜케 부산스러워짐?
06.23 20:32 l 조회 11
피부 두꺼운거 얇아지게 하는 시술도 있음?5
06.23 20:32 l 조회 11
다음 주 7월이야? 앙??
06.23 20:32 l 조회 5
나 입양아인 것 같음 진지하게... 33
06.23 20:32 l 조회 1225
나 내일 회사 어케가냐 14
06.23 20:31 l 조회 495
회사 용산이면 보통 자취 어디서 해??
06.23 20:31 l 조회 11
오늘 고객님한테 역대급 말실수함5
06.23 20:31 l 조회 121
주식 안팔면 그만아님?6
06.23 20:31 l 조회 85
매칭 왜 안 잡혀!!!2
06.23 20:30 l 조회 19
빚 5천이 죽을정도로 많은거라고 생각해?38
06.23 20:30 l 조회 414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