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내일이 결혼식이라 웨딩 드레스 입고 있었단 말이야근데 내가 너무 흥분해서 옷이 좀 찢어졌거든
키스해준 아저씨가 키스비로 500원 줬는데
이거라도 내고 옷 수선 맡겨야 하려나
근데 이거 지금 맡기면 내일까지 수선 가능한거 맞아?
아무튼 근데 나 너무 짜릿했는데
이제 어떡해야 해?
예랑이랑 고민 좀 해봐야하나
나 그 아저씨 번호 모르는데 다시 연락해보고 싶어
너무 짜릿했거든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내일이 결혼식이라 웨딩 드레스 입고 있었단 말이야근데 내가 너무 흥분해서 옷이 좀 찢어졌거든 키스해준 아저씨가 키스비로 500원 줬는데 이거라도 내고 옷 수선 맡겨야 하려나 근데 이거 지금 맡기면 내일까지 수선 가능한거 맞아? 아무튼 근데 나 너무 짜릿했는데 이제 어떡해야 해? 예랑이랑 고민 좀 해봐야하나 나 그 아저씨 번호 모르는데 다시 연락해보고 싶어 너무 짜릿했거든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