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42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00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내일이 결혼식이라 웨딩 드레스 입고 있었단 말이야
근데 내가 너무 흥분해서 옷이 좀 찢어졌거든
키스해준 아저씨가 키스비로 500원 줬는데
이거라도 내고 옷 수선 맡겨야 하려나
근데 이거 지금 맡기면 내일까지 수선 가능한거 맞아?
아무튼 근데 나 너무 짜릿했는데
이제 어떡해야 해?
예랑이랑 고민 좀 해봐야하나
나 그 아저씨 번호 모르는데 다시 연락해보고 싶어
너무 짜릿했거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소설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이 방금 꾼 꿈 같은 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 다시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현병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00원만주면 키스해주는 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돈 안 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딴이야긴데 맞춤법 잘지킨다
건필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렴하다 저렴해 키스떨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스해주는 걸 피할 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첩하게 피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쩔 수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 진짜 오랜만에 본다 한 2년전에 이런 글 엄청 써서 초록글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무슨 어그로야 야식 골라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소리야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성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예랑이랑 얘기했는데 나 체벌하겠다는데 이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랑이 점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배고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너무 대충 썼잖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천원만 주면 키스해주던 놈도 요즘 시급 올랐
다고 8천원 넘게 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그거재믹엇는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소리야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벌떡 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예전에 똑같은거 봣눈데 왜 또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얘 걔잖아! 웨딩드레스 피팅 하러 갔다가 키스했다는!! 이제 소설 2편이야? 이야..그래도 시간 텀 두고 글을 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웨딩 그거 썰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다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초록글을 노리고 쓴거 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잼.. 좀 신박하게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좀 그럴듯하게 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키스해준 이라고 하는거보니까
너도 즐긴것같은데 이 결혼 진지하게 다시생각해봐
당장 내일이 결혼이라면서 500원가지고 내일까지
옷을 수선한다고? 장난하는거지? 내일 일요일이야걍다포기하고 그아저씨랑 새가정꾸리는게 베스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쟤 어그로 끄는거임ㅋㅋㅋㅋㅋ많이 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십 개욱기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배건 키스비 인소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초록글 축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글램팜 공구하는 인플 있나???!
18:10 l 조회 1
레즈 연애판 외모 중요해?
18:09 l 조회 4
저녁 메뉴 맛초킹 vs 연어회 골라주라!!!!1
18:09 l 조회 3
바르작 바르작
18:09 l 조회 4
첫 이별 겪었는데 새삼 남미새들 대단하게 느껴진다..1
18:09 l 조회 7
반도체 ai 말도안되게 상승하는데 내 소중한 친구는 왜 안오르니...
18:09 l 조회 5
난 93이고 내 동생 10년생인데
18:09 l 조회 15
지금 왜 다들 정병 났지?
18:09 l 조회 13
카페 알바하는데 물 테이크아웃 해달란 사람도 잇네 무슨
18:08 l 조회 9
건강검진 한 10월쯤에도 예약하기 빡세?1
18:08 l 조회 3
나만 남사친들이랑 친하게 잘 못 지내겠어???
18:08 l 조회 7
자기계발 원하는 사람한테 공무원 비추야?2
18:08 l 조회 13
남자 41살 여자 35살 6살 차이 어때?12
18:08 l 조회 25
진짜 정신 이상한 애들 많네
18:07 l 조회 20
서울 자취하는데 맨날 집에 있는 사람은 나뿐이겠지?3
18:07 l 조회 14
.........길고양이 밥에 타이레놀 섞는 사람들 이해가는 지경이 됨7
18:06 l 조회 67
못생기면 연애 힘들지?5
18:06 l 조회 34
간호사 태움...일 힘든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아직도있네..
18:05 l 조회 37
1:1 채팅방 나가면 알림 떠?2
18:05 l 조회 15
아빠가 언니한테 163인 남자 소개시켜준다고7
18:0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