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42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동성(女) 사랑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5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죽어버릴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 29살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 나도 죽어버릴 것 같아 너무 막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별 생각 없음.. 내가 꽃밭인가봄 어케든 되겠지 싶은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26-7살부터 버겁단 생각 들기 시작해서 이해해 근데 그냥 살아 굶어죽진 않겠지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8인디 그냥 살아 서른 전엔 하겠지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8인데 나도 윗댓처럼 걍 산다 ㅋㅋㅋ 언젠간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8인데 별로 스트레스 안받음 지금 경제가 안좋은데 어째… 운이 안좋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난 서른이야
그냥 내 템포로 간다고 생각하면서 살아ㅋㅋ
나도 20대 후반엔 스트레스 씨게 받긴 했었어
오히려 30되니까 받아들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 졸업도 안했는데...? 그냥 살어 뭘 그리 스트레스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젠가는 하겠지 생각해 걍 뭘 하든 먹고는 살겠지~ 이러면서...너무 스스로 목조르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원래 안그랬는데 ... 올해가 좀 힘겹다 ㅋㅋ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하루하루 미쳐버리겠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 자소서 넣고 발표 전에 놀러 가고 어떻게든 되겟지~~ 하고 살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냥 놓았어 죽으려구 살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27 우울해미치겠어 인생들어 제일 큰 우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이런 스트레스없었는데 왜케 심하지 올해가 유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감해 나도 작년까지는 별생각 없었다가 올해 1,2,3월 다 계속 뭔가 우울하고 뒤쳐지는 느낌들고 그러네 힘내야지 힘내야지 하면서도 그 자리 그대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9도 있음~ 가끔 서합도 되고 아직 면탈뿐이지만 최합까지 계속 이력서 넣으면서 취미생활도 같이 하는중 안죽으려면 좋아하는것도 같이해야해 취준도 삶의 일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신나갈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라도 구했어...! 예전에 프리랜서로 연명하면서 언제 취업하나 매일 우울했는데 사실 어떤 거라도 경제적 활동을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 경제적인 활동을 하고있어 ㅋㅋㅋㅋ 막 월급정도는 아니지만.. 그리구 나두 프리랜서 계열이거든 ... 내쪽은 공고 이런게 없어서 더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일매일 정병임... 취업 못 하면 어떡하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운동이라도 해봐... 하고 나니깐 우울하거나 불안한 생각 사라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29살에 취업했는데 진짜 그동안 너무 우울하고 힘들었어ㅠ 진짜 근데 운동 하루에 한시간반씩이라도 해봐... 난 내가 취업한게 운동이 젤큼.. 걍 생각이 좀 없어지고 운동하니까 긍정적으로 바뀌더라! 인상도 많이 달라지고 활기가 생긴다고 해야하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은일 많이 앞으로 생길거야!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말구 운동하고 많이 움직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따뜻한 댓글이다... 운동 한창 하다가 안햇었는데 운동할때는 최소한 생각 잡생각 안들더라구... 생산적인 활동이니까 여러모로 좋기도하고.. 고마워 운동도 해야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될거야! 힘내서 운동 하면서 스트레스 태우고 본업 꼭 성공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27인데... 넘 스트레스야 진짜... ㅠㅠ 난 구냥 알바하면서 지내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 정말 그래서…… 해외로 대학원 감 ^_^ 회피 끝판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대박... 나 30대에 유학가려고생각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 난 회피는 아니고 뭘 계속 하고싶어서 ㅠ 하 익인이 화이팅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는 정말 나이대 다양하더라 그냥 각자 페이스 대로 열심히 살면 되는 것 같아 우리 분야도 대학원은 잘 안 가는 분야라서 겁먹었거든 하 근데 말이 쉽지 ㅜㅜ 아무튼 그래도 쓰니는 계속 뭘 하고 싶다고 하고 그 마음가짐이라면 뭐라도 하겠다 속도가 좀 늦으면 어때 결국 이뤄내면 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도 우는중..불안하고 막막해서..ㅋㅋ..인티오랜만에 들어왓는데 나같은사람들이 많은거같아서 위로되네.. 다들힘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글이 대체 뭐라고 스크랩이 6개나 되는지모르겠는데 불안해하는 반응 많은거보먄 .. 이때 나이가 더 그렇기도하고 지금이 더 그런 때이기도한가봐 남들 불행에 위로받는거 안좋다고 생각하는편인데 뭔가 힘은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을 낮추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꽃밭인가봐 정안되면 스벅에서 일해야지 생각해서 안 불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7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11
지잡4년제 무슨기술 추천해? 1
4:58 l 조회 9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18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
4:58 l 조회 11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6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26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14
4:56 l 조회 63
내 동생 2
4:55 l 조회 10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9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38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3
4:52 l 조회 23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7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7
4:50 l 조회 43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134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3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8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31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