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알바생 둘도 그러더니 이번이 세번째야 ㅋㅋ
아프다고 전화나 문자 한통 못적을 리 없는데 도대체 20대 초반 알바들은 뭐가 문제지?
20대 후반, 30대는 한번도 이렇게 무단결근하고 엄마에게 전화 대신 받게 하지 않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작년 알바생 둘도 그러더니 이번이 세번째야 ㅋㅋ 아프다고 전화나 문자 한통 못적을 리 없는데 도대체 20대 초반 알바들은 뭐가 문제지? 20대 후반, 30대는 한번도 이렇게 무단결근하고 엄마에게 전화 대신 받게 하지 않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