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회사에 다른 부서 어디다 지원할까? 참고로 나 이쪽 업계 경력 없는 쌩신입이고, 사기업 좀 다니다가 나중엔 공기업 이직 준비 할 것 같기도 함, 지금 당장 취업을 하고 싶음 어디든
1 .
신입/경력 뽑는 포지션인데, 현직자에게 물어보니 대리급이 빠져서 나온 채용이라 쌩신입은 안 뽑을 가능성이 높대
그리고 내 지인이 최근에 이 부서에 쌩신입으로 취업했어서 더이상 쌩신입 자리 없을 것 같음
그래도 업계에서 중견 이상 덩치를 가진 회사들에는 이 부서가 있어서 타 회사 같은 직무 이직 시 경쟁력 있을 듯
근데 그만큼 업계에서 흔하지는 않은 직무임
2. 가장 기본 업무 하는 곳(단순 업무) 현직자 왈 여기 가면 커리어 박살 남.
그래서 부서에 고졸들도 많다고 함. 내가 오버스펙인 것 같지만 그래도 당장 들어갈 확률은 높음.
단순업무이지만 업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일을 하는 거기도 해서 이직 할 곳은 많음.
지금 몇시간 안 남았는데 빨리 결정 해야 하거든 ㅠㅠㅠ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