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3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이성 사랑방 두산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고민 진짜 많이 되는 남자애가 있는데..

이게 썸인지 뭔지 좀 봐주러

대표 사진
둥이1
나 보여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여줄 건 딱히 없고 일단......나랑 카톡 자주하고 거의 매일 카톡하는 남자애가 잇음........근디...... 둘이 만낫는데 밥사주고 커피도 얘가 다 사준거면 걍 인간적인 호감이 잇어서 다 사준거겟지(??ㅠ 내가 불쌍해보엿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남자들이 돈쓰는건 어느정도 어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엠비티아이 상관없나 이런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원래 사람들이 다 그러지않나? 호감 없으면 돈 시간은 자연스럽게 안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난 일단 enfp여자고 상대방은 infp남자야 일단 이 남자애랑 연락을 좀 하다가 연락을 안하고 내가 번호 바꾸고 아예 안 알려주고 내가 카톡도 탈퇴해서 아예 남이 됐었어 근데 이메일을 우연히 보다가 얘꺼 이메일 기록 보고 먼저ㅜ내가 메일을 잘지내냐 보냈더니 내가 메일 보낸지 한 5분도 안돼서 이 infp남자애한테 답장으로 나보고 잘 지낸다니 다행이라고 메일 또 보냇어 카톡 하자고 그래서 이 남자애가 바로 자기 카톡 아이디 알려주고 자기 자러간다햇거든 근데 내가 이 날에 바로 얘한테 신나서 카톡을 한 30개 정도보냈나..ㅋㅋㅋㅋ암튼 많이보냇엇어 내 근황 얘기햇엇고 내가..근데 이 infp남자애가 다음날 아침 일찍 답장해주더라고 나보고 딱 내 카톡 답장으로 처음에 '아ㅠㅠㅠㅠㅠ어제 일찍 자지 말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랫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 완전 듣기엔 호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다가 연락 계속 쥬고받다가 저번에 만났는데 나한테 밥 사주고 카페가서 디저트랑 뭐 커피 다 사주더라?????? 그리고 나한테.음식 계속 나눠주려하고......??? 그래서 엥?? 이엇음 그리고 이 infp남자애랑 둘이 만난 날 집가는 길에 얘보고 내가 카톡으로 오늘 나 만나서 어땠냐니까 이 남자애가 나에 대해 더 알수잇어서 좋앗다그러더라고 그리고 나중에 진짜 궁금해서 그때 왜 네가 밥사고 카페도 산거냐니까 얘가 자기가 내야할 거같아서라는데 그럼 인간적인 호감만 잇는거지? 이성적 호감은 0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허르......그래???ㅜ.ㅜ 난 ... 난 잘 몰라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상대가 infp면 좀 자연스럽게 다가가봐 ㅋㅋㅋㅋㅋ 약간 소심한 엠비티아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리고 infp남자애가 나랑 서로 얼굴 제대로 마주본건 첨이엇거든 내 셀카를 주로 보면서 얼굴을 알고잇엇어 근데 이 infp남자애가 나랑 둘이 식당에서 마주보는데 나 보더니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낫다고도ㅜ햇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자기 밥ㅇㄹ을 왜 나한테 나눠준건지 이해0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호감 백퍼다 나믿고 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헐ㄹㄹ ㄹ 진짜????? 100프로??? 아까 다른 익도 나보고 호감 100퍼라함 이성적호감 100퍼래ㅜㅜ 김칫국아니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잠만! 나 아까 예전에 내가 글 쓴 엠비티아이 글에 누가 댓글달아서 내가 쓴 댓글 잇는데 가져올게 더 자세한 거 적혀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카톡 거의 매일하는 남자애잇는데 저번에 만낫는데 밥이랑 커피 얘가 다 사줌 그래서 걍 인간적인 호감으로 사준건가싶음 아니면 내가 불쌍해보엿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쪽에서 호감있는듯? 좀 더 만나보면 알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위에 댓글도 긴거 2개 봐줄수잇어???ㅜㅠㅠㅠㅜ나 김칫국일까바 두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호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이성적호감 100퍼라 한 사람도잇엇는데 맞을까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는 같은 T가 잘 맞나?
13:52 l 조회 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3:51 l 조회 4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13:46 l 조회 7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21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5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17
애인 생일케이크는 해준 사람이 같이 먹으면 안됨? 1
13:36 l 조회 12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19
Intj들은3
13:33 l 조회 22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13:31 l 조회 24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29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2
13:24 l 조회 31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8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3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8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3
13:05 l 조회 30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8
12:54 l 조회 97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7
12:53 l 조회 52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4
12:33 l 조회 78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