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에너지 소모가 너무 강해
어제 직장 내 다른 여자분 만나고왔는데
밥먹고 카페가고,,
근데 상대분이랑 안맞다 이런 게 아니라 
내가 너무 스스로를 갉아먹어
- 내가 재밌는 사람이 아닌데 재밌는 이야기를 해야한다는 강박
- 무슨 말을 해야하는지 생각하고 애쓰고 
- 상대의 리액션은 괜찮은지 신경쓰고
그러다보니 내 에너지 점점 빠져서 
상대분 눈에 내가 지쳐보이고,, 
진짜 너무 힘들어서 집에 오니 너무 죽겠더라 진짜로

[잡담] 새로운 관계 형성하는게 너무 힘들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진짜 생각이 많다 쓰나..ㅜ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담갖지마.. 편하게 해 쓰니가 누굴 즐겁게 해야할 의무는 없어 쓰니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향형이라서 그런가보다....남이 쓰니를 평가할거라는 생각을 좀버려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똑같네 하하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 주도권을 상대에게 넘기면서 해
나도 그렇게 하니까 맞는 사람은 재밌어 하더라
너는 상대가 대화 주도하는 사람 만나야 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감형 엄청 높게 나왔네 ㄷㄷ 요즘 많이 힘든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생각에 결국 그게 안맞는다는 뜻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난 그럼 편한 사람이 없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있을거야 나도 쓰니랑 동갑인데 얼마나 인간관계를 겪어 봤는지는 모르지만 나는 데이터가 쌓여서 그런지 처음 만났을 때 결정되더라구 쓰니도 여러사람 보다보면 초면인데 마음 가고 편한 사람 있을거야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는그대로 보여줘. 아님말고식 너무 광대, 페르소나 해봐야 좋을거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4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