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서 대구로 이사왔는데
물도 안맞아서 피부 다 뒤집어지고
두피도 가렵고 두피여드름나고
숨막히게 외롭고
공부,알바만 무한반복하니
(알바도 개스트레스) 내 정신이
미쳐돌아가는 기분인데
그냥 사라지고 싶을정돈데
내가 현실을 도피하는건가
다들 이렇게 사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안산에서 대구로 이사왔는데 물도 안맞아서 피부 다 뒤집어지고 두피도 가렵고 두피여드름나고 숨막히게 외롭고 공부,알바만 무한반복하니 (알바도 개스트레스) 내 정신이 미쳐돌아가는 기분인데 그냥 사라지고 싶을정돈데 내가 현실을 도피하는건가 다들 이렇게 사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