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8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9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개부럽고 나빼고 다 잘살고 있는거 보니까

너무 괴로워

그래서 보더라도 사회의 어두운 이면을 담은

스카이캐슬 더글로리 

이런거만 볼수있음

정병 ㄹㅈㄷ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진짜 문제 있다 병원 가보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캐 더글로리도 잘사는 사람들 나오는데 그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들도 딱히 안행복해보여서 이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억지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알콩달콩 로맨스 못 보겟어서
스카이캐슬 더글로리 안나 이런 거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안나도 내스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튜브 브이로그 봐? 난 절대 안 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로그 절대 안봐 솔직히 남 여행가고 남 놀러가서 히히덕 거리는 모습 왜 내가 보고 있어야하는지 모르겟어 ㅋ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똑같다니 너무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허구인 상황까지도 질투하면 인생이 불행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은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나 요리하는데 흑백요리사,더디저트 이런거 보면 내가 더 잘할수있는데 하면서 열등감 느끼면서 봄ㅋㅋㅋㅋ

그러면서 아이돌서바는 심드렁 흥미진진챙겨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ㅁㅈ 나도 그런거같아 관심분야에서 유독 발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내가 더 잘할 수 있는데 생각드는건 찐 재능있는 거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진짜...? 유달리 그런거 하나 있는데 이게 내 재능이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렇다더라공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와 다음에 프로하면 너도 나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내성적이기도 하고...서바이벌때매 현직을 포기하고 나갈수가없어ㅠ금전적으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병원가봐.. 신기하게 커뮤는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예인 욕 하는거 좋아할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질투심이 아니라 자격지심 같은데
시비가 아니라 병원 가보는 거나 책 읽는 것 추천함
나도 좀 잇엇는데 고치니까 살기 훨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커뮤는 어케 함.. 다 불행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래서 인스타도 못하잖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못해 ㄱ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전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무슨 질투심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질투가 아니라 자격지심인거 같음 중2병?같기도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그럼
옛날엔 안 그랬잖아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예전엔 안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뮤에 너같은 애들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봐서 정병 제대로 오는거보단 괜찮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럴 때도 있는 거지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들 정도의 차이지 그런 시기 있어..
다 싫고 나빼고 다 잘사는거 같을떄 ㅠㅠ
굳이 표현을 안할뿐,,
근데 그렇게 혼자 바닥까지 찍어야지 난 다시 회복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내 일이나 내가 해보고 싶었는데 못해본거에 관련된건 잘 못보겠더라 ㅜ 아예 다른분야인 흑백요리사나 세나개 이런건 잘 보겠는데 내 분야면 좀 씁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그래 난 의사나 그런거보면 안그러는데 내 관심분야보면 너무 슬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흠 나도 그래 나 밝은거(?) 보면 열등감 느낌 약간 기빨리고 그래서 나도 어두운 것만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진짜 그 정도라고???? 근데 만약 그렇다 한들 드라마인데 대본이라 생각해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한테 관심이 그만큼 많으니까 그런가 그렇게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특기가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걸을때도 남한테 신경 개많이 쓰고 의식하긴해 좋은 생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럴 때 있어 내가 초라해 보이고 아무것도 아닐 때 굳이 잘살고 행복한 사람들 안 찾아봤어 SNS도 안보고 여행 예능이나 관찰 예능도 안보고 ㅎㅎㅎ 그럴 때는 그냥 잠시 그런거 멀리하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다 보면 또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그래서 잘 사는 사람 브이로그 안봄ㅋㅋㅋㅋㅋ sns도 안하고... 하면 정신 나갈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ㅋㅋ그래서 인스타안하고 관찰예능도 안봄 고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래서 좀 심해지면 인스타 지워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돈 잘 버는 애들 유튜브도 안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월몇천씩 벌겠지? 속으로 이생각하고 집 이사가는거보면 개부럽고 통장에 얼마있을까 생각하고 부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 나는 돈 모으려고 뭐 하나 사는 것도 통장 잔고 생각해야 하는데 쟤네는 여기저기 협찬 받아서 공짜로 옷입고 돈 벌고 놀러가잖아 그런데 처음에는 그냥 그저 진짜 질투나고 짜증나는 거라면, 점점 이런 생각하는 내가 싫어져서 더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못하는것들인데 쟤네도 노력했겠지만 막 비싼관리받고 외모 가꾸고 가족이랑 좋은곳가서 밥사드리고 그런거보면 눈물나.. 거기다 같은 인간인데 다른 인생을 살고있는 나자신에게 화가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말알... 난 이해헌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한다니 너무 감동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신기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진 알 거 같어 ㅋㅋㅋㅋ 지금은 아닌데 옛날에
ㄴㄷ 그랬음.. 걍 유튜브 별 영상 아닌데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음이 많이 지쳤나 봄 여유 좀 생기고 행복해지면 괜찮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왜 심한 말들이 많지
그럴 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가끔 그럴 때 있어 자주 보던 영상도 안 보고 나 빼고 잘 사는 것 같아서 서럽고 그러더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레전드긴하네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 친구가 자꾸 신경쓰이게 하면 거리두는게 맞나?
15:22 l 조회 1
짤줍함
15:21 l 조회 5
마비노기 모바일 직변 뭐로 할까
15:21 l 조회 2
강아지는 귀엽게 하품하네
15:21 l 조회 9
오늘 빨래 진짜 잘마르네
15:20 l 조회 4
부자도 가난도 아닌 평범한 00년생 익들아2
15:20 l 조회 19
남친이랑 곧 천일인데 어디가지
15:20 l 조회 6
산미 없는 디카페인 아아 처음먹어봐
15:20 l 조회 10
오늘 노들섬 가는거 어케 생각해????
15:20 l 조회 5
진짜 너무 후회되고 잊고싶은 기억 어케지우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2
15:20 l 조회 6
3살, 9개월 아기 있는 집 놀러가는데 선물 뭐해가지??3
15:20 l 조회 8
진짜 전여친 미치겠네
15:20 l 조회 22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2
15:19 l 조회 14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1
15:19 l 조회 10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4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4
15:19 l 조회 13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2
15:19 l 조회 6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10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1
15:18 l 조회 10
자전거 혼자 극복 4
15: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