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사정이 다 있는거지.... 직장 멀고 집 멀고 여건 안되고 독립하는게 나으면 독립하는거고
굳이 독립할 이유 없고 본가에서 사는 게 이득이면 본가에서 사는거지
우리 집도 나는 직장이 멀어서 독립했고, 직장 가까운 혈육은 본가에서 살아. 돈은 혈육이 훨씬 많이 모았는데도 불구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각자의 사정이 다 있는거지.... 직장 멀고 집 멀고 여건 안되고 독립하는게 나으면 독립하는거고 굳이 독립할 이유 없고 본가에서 사는 게 이득이면 본가에서 사는거지 우리 집도 나는 직장이 멀어서 독립했고, 직장 가까운 혈육은 본가에서 살아. 돈은 혈육이 훨씬 많이 모았는데도 불구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