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잡담] 혼자여행이 최고여 하고싶은거랑 눈치없이 할수있음 | 인스티즈

내가 쉬고싶으면 쉬어도되고 먹고싶읃거 내 맘대로 먹을수있음

단점 메뉴 한정적인게 아쉽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ㅋ 내맘대로 내가 지금 쉬고 싶으면 쉬고 걷고 싶으면 걷고 다 하는데 메뉴 한정적인 거 유일하게 너무너무 아쉬움 나 혼자 2인붐 먹을 수 있다고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근데 최소주문 2인분이상 아쉬움.. 먹는 양이 적어서 2인분까지는 못먹으무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5인분도 나쁘지않는데그게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난 대식가라 몇 개 더 시켜서 다 먹긴함ㅋㅋㅋ 어차피 친구랑 가도 거의 각자 메뉴 시키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나도 그래서 혼자여행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이 큰 단점인데
지도보고가도 길 잃어도 뭐라할 사람이 없는게 젤 큰 장점이야ㅋㅋㅋ 혼자가다 그러면 화도 안남 한심할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잃었다 노래부르면서 다시 네이버 지도보면서 찾아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식탐 많아서 메뉴 여러개 시키는거 좋아하는데 0.5인분 먹어서ㅜ 혼여갈때 너무 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래서 혼자여행 많이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지역 숙소 식당 관광지 출발도착이동시간 등등 다 내 맘대로 해도 되고 신경 써야 되는 사람 없는 거 짱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심지어 먹는 여행 즐기는 편이 아니라 더 문제 없음ㅋㅋ 혼여의 자유로움은 맛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갔던 곳 다시 가기, 찍고싶은 구도 나올 때까지 다시 찍기 등등 혼자 노는 것도 재미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
0:01 l 조회 1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2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5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5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19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6
손톱 김?
06.22 23: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