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 다 정리벽있고 뭔가 자기공간 누가 침범 안했으면좋겠고 이런거 은근 심해서
난 20살에 독립해서 그렇다치는데
그 전에 이사가지전까지 화장실도 넷이 나눠쓰고 (안방화장실 엄마 - 큰방 나 - 거실쪽 아빠랑남동생) 급하다고 남의화장실 쓰기 ㄴㄴ..
컵이랑 식기도 종류별로 본인꺼 정해서쓰고 ..
엄마랑 동생이랑 옷 공유 절대 있을수 없는일이어씀..
나는 가족중에 젤 덜한데 가족들이 진짜 심하긴함 지금은 나 독립하고 본집 작은집으로이사했는데 화장실문제랑 남동생 테니스랑 자전거같은 취미생활때메 짐 늘어나서 계속 말나오다가(부모님이 개인물건인데 왜 현관에놔두냐 다 방으로넣어라..함) 남동생도 독립결정함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