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거지인건지 면역력이 거지인건지
여행 첫날은 괜찮은데 둘째날부터 비실비실거리다가 셋째날부터 시름시름 앓고 여행다녀와서는 몸살 쎄게와서 할 이틀 몸져누움 회복만 일주일 걸리는듯?
올해만 여행 세번 다녀왔는데 국내든 해외든 다 그랬음 ㅠㅠ 거지같아 진짜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체력이 거지인건지 면역력이 거지인건지 여행 첫날은 괜찮은데 둘째날부터 비실비실거리다가 셋째날부터 시름시름 앓고 여행다녀와서는 몸살 쎄게와서 할 이틀 몸져누움 회복만 일주일 걸리는듯? 올해만 여행 세번 다녀왔는데 국내든 해외든 다 그랬음 ㅠㅠ 거지같아 진짜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