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4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야구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26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 가능하다는 사람들은 스스로가 이성적 매력이 없다고 광고하는 꼴임
이성적 매력이 있으면 연인 사이로 발전하려고 하지 누가 친구로 남으려고 하겠냐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설령 이성적매력이 없을수도 있고 그럼 그건 문제삼을만한일이 아니잖아 ? 친구라는데 뭐가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이성적매력 있어도 사귀긴싫은 애들 많은데? 이글은 진짜 1차원적 본능에근거한 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마다 취향이 있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가 없는 사이인거지.. 꼭 이성관계가 된다는 가정이 있는것도 아닌.. 중간 그 어딘가의 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아는 사이였던 사람들하고는 감정 안생기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남사친있는 편인데 남자친구도 안끊임 난 첨 봤을 때부터 친구인지 남자인지 느낌오고 절대 안변해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누가봐도 이성적 매력있는 사람들은 다 고백받아서 사친 없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 아니면 사친으로 잘 지내다가 고백 받아서 사라짐 하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로 안끌리니까 오래 남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도 친구가능하다는거 동의못함
그런식으로 지내다 매번 고백하거나 좋아한다그럼 ㅋㅋㅋㅋ 그래서 사친 극혐함.. 내가 감정 없어도 상대가 고백해서 관계 다 틀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사귄 사람들 처음엔 친구로 지내고싶어하는 줄 알았는데 결국 고백받고 사귐 그래서 이성친구 아예 없음
그리고 이성으로 어느정도 괜찮아야 친구먹음 남자기준 물어봤었음 온라인상 친구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문대로람 친한 이성이라고 다 사귀네 ㅋㅋ
왜 이리 다들 눈이 낮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쓰니는 취향도 없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자들은 별 감정 없이 친구 사이로 지낼 수 있는거 같은데 남자는 굳이인거 같더라
동성인 남자끼리 노는게 더 재밌는데 굳이 여자인 친구..?이런 생각이 대다수.. 그래서 저런 얘기가 나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 남자가 짝사랑하고있을경우가 99프로..ㅋㅋㅋㅋㅋ그니까 여자들은 친구 있는데!?나는 진짜 찐 친구인데???라고 해도 상대는 아닐가능성 개높음 안그래도 저번주에 내친구 7년지기 사친한테 고백받아서 충격받음ㅎㅎ 남자들이 굳이 여자한테 맞춰주면서 노는 이유가 뭐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세계 사람 절반이 다 이성으로 보인다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기준이 엄청 높고..ㅋㅋㅋ 술담배 하는 밖돌이는 연인으로 안 둠. 그런애들은 걍 친구로 남는거야. 물론 고백공격으로 대부분이 깨지고 딱 한명 15년 넘은 남사친 있는데 지금은 둘다 결혼해서 각자 가정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이성사이에 친구 있다고 생각함 정상적인 사람은 얘가 내 취향이 전혀 아닌 경우에 딱 보자마자 아 얘는 이성이다/얘는 친구로만 가겠다 생각이 들지 ㅋㅋ
술먹고 실수로 잤다 손잡았다 뭐다하는 애들은 처음부터 한쪽이 이성으로 보고있었단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로 이성 취향이 다를 수 있지 그럼 딱히 이성으로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왤케 편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진짜 없다고 생각하는게 개못생기고 사람자체 매력도가 떨어지면 친구로도 남고싶지 않지.. 그리고 보통 여자는 이성적 마음 없어도 남자쪽에서 이성으로 생각할 확률 농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남자가 여자같은 느낌이면 ㅆㄱㄴ하다고 생각해 여성스러운 남자애면 굳이 여자랑 맞추면서 노는게 아니라 그냥 남자보다 여자랑 노는게 성향에 더 잘 맞고 재밌어함 수다떨고 여성스러운 취미 같이 하는걸 더 좋아해서 애초에 여사친도 동성친구보다 많고.. 이런 남자애 주변에 둘 있는디 게이 아니고 이성애자인데 뭔가 자매같은 느낌으로 찐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어느정도 선긋고 지내면 친구가능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외모 잘난거 다 이긴다는 애가
20:28 l 조회 1
혼자 독학으로 웨이트 하는 거랑 PT 받아보고 하는 거랑 달라?
20:28 l 조회 2
170에 하닉 들어간사람 부럼다
20:28 l 조회 4
공시 준비중인데 공부시간 어케 늘리지
20:28 l 조회 4
물놀이장 형제 감전으로 죽은거 할아버지가 지인한테 부탁해서 개장전인데
20:28 l 조회 7
휴전선 침범은 진짜 큰일인데 뭐임?
20:27 l 조회 8
나 아직도 에어컨 안틀고 선풍기 안틀고 겨울이불 덮음
20:27 l 조회 5
괄사했더니 아픈데 잘못한고있는거야?
20:27 l 조회 2
나 과소비야?2
20:27 l 조회 5
하 아침 저녁 둘다 샤워하는거 개빡세다 ㅜㅜ
20:27 l 조회 5
삼성전자 온누리상품권
20:27 l 조회 4
러브버그 뭔가 작년에 심한곳은 줄고2
20:27 l 조회 8
하닉없음 청년 삼전판청년
20:26 l 조회 14
취업 진짜안되서 교대근무 하는데 넣었는데1
20:26 l 조회 13
해외거주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
20:26 l 조회 6
남자 옷 브랜드 추천해줘 새터같은 !!2
20:26 l 조회 6
다 결혼하니까 나도 해야 하나 현타 온다 ㅋㅋㅋ3
20:26 l 조회 13
요즘 스카 공부 안 하면 쫓아내?? 1
20:25 l 조회 11
소개팅남 술담배+취미 다 있는데 애프터 하는거1
20:25 l 조회 18
코나 중고차로 괜차나???2
20:2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