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4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4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은 막 분위기잡고 그러는데 좀 무섭다고해야되나
뽀뽀 포옹 이런거만 하고싶음… 남자들은 힘들려나ㅏ
대표 사진
둥이1
첫연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스킨십 관련해서 대화해보고 서로 의견 안 맞으면 헤어져줘야지..ㅜ 상대한텐 고통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는데 내가 미안해서 헤어짐
좋아는 하는데 관계가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무서운게 어떤 느낌이지...? 그런쪽으로 훅 넘어갈까봐 무서운거야? 외적으로 아무리해도 못하겠다는 거부감이면 헤어지는게 맞는데 키스자체가 무서운거면 어떤사람을 만나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나 사랑하는거같아? 40
04.20 19:25 l 조회 8931
INFJ INFJ의 플러팅을 몇개 알아보자6
04.20 19:25 l 조회 505
예쁠수록 눈 높지?4
04.20 19:17 l 조회 173
친구 헤어졌다고 보러간다는데 ㅋㅋ 2
04.20 19:17 l 조회 65
소개남 소개 안받으려는 건가?1
04.20 19:12 l 조회 77
남익들아 여자를 진짜 좋아하면 지켜주고 싶단 생각 들어?4
04.20 19:08 l 조회 317
이 정도면 눈 높은거 아니지 ..?8
04.20 18:58 l 조회 136
INFJ 가끔 INFJ인 내가 싫다4
04.20 18:56 l 조회 222
경찰 만나고 싶은데 어떻게 만나지...20
04.20 18:53 l 조회 449
손자한테 카톡오는거같애..;22
04.20 18:49 l 조회 25907 l 추천 1
로테이션 소개팅 이런 거 나가보고 싶은데 전애인 마주칠까봐 무섭3
04.20 18:49 l 조회 159
사랑받는 연애가 이렇게 좋은거구나 비교가 절로 됨 ㅋㅋ11
04.20 18:45 l 조회 720
애프터하면 보통 몇시간 만나?3
04.20 18:43 l 조회 121
애인이랑 원래부터 친하던 이성친구
04.20 18:43 l 조회 15
선의의 거짓말.. 너네라면 말할래?6
04.20 18:35 l 조회 152
온라인 사람한테 호감 가졌을때 없애는 법좀..20
04.20 18:33 l 조회 186
애인 있는데도 외로워3
04.20 18:27 l 조회 137
이별 헤어지고 쌍욕으로 끝났다면 연락 안 올까? 11
04.20 18:26 l 조회 167
아니 istp 칼답 미쳤네 3
04.20 18:18 l 조회 198
애인이 많이 좋아해준다고 느껴질땐 언제야?6
04.20 18:16 l 조회 210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