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4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씻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ㄹ려서 열받아 ㅜㅜ

다들 어떻게 씻는디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걍 세번쯤 벅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분 걸려? 샤워랑 머리감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나보다 더 걸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성이라 머리를 애벌까지 해주면서 감아.. 머리만 10분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애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6에게
ㅋㅋㅋ지성인은 어쩔수없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벅벅해야해 머리도 세번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번씩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샴푸두번하고 뽀득뽀득 15분컷으로 끝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씻는 시간 15분보다 덜 걸리는데 오래 걸려서 열 받는다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내 기준 오래걸림 = 30분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세수합치면 30분은걸리는데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오래걸림 ㅠㅠㅠ 정수리 기름 많아서 애벌샴푸 1번, 정수리 집중공격 샴푸 1번, 트린트먼트, 몸 거품칠 + 가끔 다리 털 밀기, 양치, 세수 폼클 다른 종류 2번, 손목 소원팔찌 냄시날까 집중 빨래 1번 끗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아침에 맨날 늦어서 최대한 빨리 하는 게 20분 이상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보통 10분-15분걸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치 세수 몸 머리 순으로 하는데 20분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5분보다도 적은 시간인데 어떻게 더 줄이겠다는거고 뭐가 오래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리 빨리해도 20분 걸림..샴푸하고 헤어식초하고 바디워시하고 폼클만 하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8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리감고 샤워까지 20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머리 감으면서 양치+트리트먼트 헹구면서 폼클 마지막 바디워시 하면 10-15걸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번할때 제대로 해야지 15~20분 샤워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녁에 거품샤워해서 아침에 중요부위랑 목이랑 귀 발 엉덩이만 거퓸칠하고 나머지 물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머리는 박박감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본 20분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빨라도 20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0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씻는데만 한 20분 로션바르고 뭐하고 하면 30분
15분보다 덜걸리는데 뭐가 오래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진짜 이런 글 댓글 볼때마다 현타옴ㅜㅜ
내 기준 진짜 미친듯이 씻는둥 마는둥 물만 묻히고 나와도 최소 30~40분, 대충 씻었다 싶으면 1시간, 맘에 들게 천천히는 1시간 이상이라 정말 스트레스 장난 아님. 씻는게 힘들고 스트레스라 진짜 힘들어ㅜㅜ 뭐 별나게 하는것도 없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 맞는 시간이 긴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2
4:33 l 조회 60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1
3:35 l 조회 30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13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9
3:35 l 조회 35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93
오행중에서 금이12
3:33 l 조회 56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14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16
3:32 l 조회 29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21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12
3:31 l 조회 281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13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40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6
3:27 l 조회 56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7
3:26 l 조회 9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2
3:26 l 조회 17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8
예쁘고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9
3:26 l 조회 122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40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9
회피형 개극혐21
3:23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