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18m
세로 20m
깊이 20mㄷㄷㄷ
난 도대체 왜 여태 실종상태인거지 했는데 깊이가 20m면 찾기힘들만 했구나...
진짜 무슨 날벼락이냐..
제발 기적이일어나서 구조됐으면 좋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