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결에 연애 시작했는데 뭔가 아직 연애하는 거 보다 혼자 있는 시간이 더 재밌음.. 사귄지 5일 밖에 안됐는데 이런 경우에는 걍 빨리 헤어지는게 맞겠지..? 하 내가 왜그랬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