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5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연락도 오고 전화도 하고 립밤도 발라줬어

나도 너무 지쳐서 언제 헤어져도 괜찮을 거 같다고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지내왔는데 그게 아닌건지 그냥 이 상황이 억울하고 답답해서 눈물이 나는 건지 모르겠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쌩얼 안 보여주고 싶은데 어떡하지7
04.22 00:26 l 조회 171
이별 헐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47에서 45됐네2
04.22 00:25 l 조회 117
멀프 넣어서 카톡하는건 왜그런거야?
04.22 00:23 l 조회 43
모솔애인 진짜 힘들구나5
04.22 00:15 l 조회 416
출근 직전에 졸릴 타이밍에 관심 없는 여자가 영통 or 전화 걸면 어떻게 함 남자익들아??
04.22 00:14 l 조회 24
이별 대학 cc 장기커플인데 깨진둥들 있니?6
04.22 00:04 l 조회 187
귀욤한 남자애는 개별로야? 16
04.22 00:03 l 조회 109
이번에 헤어지고 나서 느끼는 거8
04.21 23:58 l 조회 327
전화하자는 말을 계속 나만 하면 어떨 거 같아22
04.21 23:57 l 조회 324
이날씨에 후드티 선물 과한가? 3
04.21 23:55 l 조회 31
연애하는 익들아 상대 습관이나 표정 닮아가는거 진짜야?2
04.21 23:54 l 조회 137
이별 일주일 지나니까 너무 생각나서 미치겟어
04.21 23:52 l 조회 63
요즘 소개팅 주 2ㅡ3건함 2
04.21 23:52 l 조회 144
기념일 선물로 커플캐리어는 오바?
04.21 23:48 l 조회 16
이성적 매력만 있으면 키는 안중요한 듯2
04.21 23:45 l 조회 176
200일도 보통 선물 챙기나1
04.21 23:45 l 조회 127
애인은 결혼하기싫대 7
04.21 23:43 l 조회 104
심한 불안형들은 상담해 줘도 의미없구나1
04.21 23:42 l 조회 46
어장 치는 애들은5
04.21 23:33 l 조회 128
기타 남자 퇴근 후 9시-10시 반 폰 안 할 때 할 일 뭐 있을까..? 2
04.21 23:33 l 조회 64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