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6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중딩 동창 남자애 곧 결혼하는데 이번주 주말에 청첩장 모임 한다고 모여달라고 해서 남자 10명 여자 세명 정도 오거든 ㅜ 하필 여자애들이 ㄱ이번주에 일정이 다있어서 많이 못오고... 근데 이것도 남자들 넘 많다고 안갔으면 좋겠다함... 모청 받았으면 되지않냐 굳이 왜가냐고 싸움 아니뭔 동창 결혼하는데...이런것도 안보내줄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안 오는 여자애들 정말 일정이 있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얘가 갑자기 어제 단톡만들어서 올수잇는 애들 잇냐고 올린거라 그러고 담주 결혼식에 뒷풀이 못오는 애들때문에 이번주에 만든거라는데 난 뒷풀이는 안갈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10명정도면 충분히 모인 거 같은데 너도 굳이 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ㄹㅇ 나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모르겠네... 보통은 안가? 오래된 친구라 갈려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애인이 안 갔으면 좋겠다 하면 안갈 거 같아
이성관련해선 당연히 신경 쓰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대 입장이여도 너 신경 안 쓸 수 있어???
그런 거라면 애인한테 한번 말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얘도 6월에 여사친 결혼식 있는데 나도 당연히 청모나 뭐 뒷풀이 이런데 다 가겠구나 하고 난 당연히 보내줄라 하고 말했는데 뭐 지가 아직 청첩장 안받아서 그런지 나는 나중일이고 이러고 있음 ㅋㅋㅋ대화가안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저걸로도 뭐라한다고? 왜 굳이 가냐니 친구 청모인데 그럼 안감...? 이런거에서 남자들 많이 오는 모임에 꼭 가야하냐는게 진짜ㅋㅋㅋ 그럼 그 결혼하는 친구랑 둘이 보는건 괜찮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래서 내말이 이거였어 ㅋㅋㅋㅋ본인 여사친 아예 없고 이러면 이해하겠는데 본인도 여사친 많은애가... 이런 결혼식 일정까지 질투하는게 난 이해가안가서... 그리고 진짜 동창 안지만 20년 된 친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성 친구에 간섭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개 정떨어지는 수준임...ㅋㅋㅋ 심지어 결혼 관련된 이런 모임은 나중에 내 결혼 생각해서라도 가는게 맞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뭔 뒷풀이 가겠다는것도 아니고..... 걍 남자 많아서 가지말라는게 이해가안됨 걔입장에선 뭐 신경쓰일순 있겠는데 어차피 담날 걔랑 데이트 있어서 술안마시고 일찍 집들어간다고도 말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댓글반응 왜그러지ㅠ 다른것도 아니고 청모인데.. 남자 많은 모임은 그럼 평생 못가? 나는 이해안가..내 애인이 청일점이어도 보내줄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 보내줄거같아서 얘기한거옄ㅅ음 뭐 얽혀있지않은이상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쓰니랑 비슷한 생각임. 자주 보는것도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몇명은 중학고 졸업하고 처음봐 ㅋㅋㅋㅋㅋ... 하 이런걸로 왜 지가 화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개 오랜만에 보는 남사친이 있으니까 질투하는 거지.. 애인이 싫다하면 걍 가지마 그렇게까지 중요한 사이 아니면

애초에 오랫동안 찐친이고 아무 사이 아닌 거 애인이 알면 어련히 보내주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10명 남자 다 아는 애들이야? 동창이기만 하고 몇 년 간 안본 애들? 아님 주기적으로 보는 애들? 난 여기가 중요할 것 같은데
>> 아 몇 명은 중학교 졸업하고 처음 본다고... 음.... 밥만 먹고 오는 거면 괜찮을 것 같음 대신 술 먹거나 2차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신경은 쓰였는데 걍 보내줌 사진도 잘 보내줬고 남자친구가 근데
짜증나긴함 그리고 남자친구보고 데리러 와달라고 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중 하나이기도 하다
중간에 나와서 타협을 보는것도 나쁘진 않지 상대방이 싫다는데 굳이 싸워가면서 끝까지 서로 갔다간 안좋게 마무리 될듯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배꼽 안 파서 병원간적도 있음
2:07 l 조회 4
부모님 노후 준비 안해도 돼서 좋다
2:06 l 조회 13
성형이나 시술한사람이랑 자연미인이랑 실제로 가까이서보면1
2:06 l 조회 13
키워드다
2:05 l 조회 6
오늘까지만 인티하고 나결정 사야겟다
2:04 l 조회 10
카페 알바하는데 음료 뭐 마실까
2:04 l 조회 12
꽃뱀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한다2
2:04 l 조회 24
여자도 사귈수있을거같고 남자도 사귈수있을거같으면 바이일까
2:03 l 조회 9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
2:03 l 조회 9
성남이나 수원에서도 시내라는말 써?4
2:03 l 조회 18
기타 여익들아 너네라면 손절해? (isfj나 isfp) 조언 좀 ㅜㅜ 7
2:02 l 조회 17
안 자는 익들 좋아하는 영화 뭐야2
2:02 l 조회 22
스페이스바가안눌림
2:02 l 조회 4
보홀 갔었는데 고양이들이 너무 작아서 놀랐어
2:02 l 조회 5
얼굴 겁니쎄게 생긴애들이 의외로 순한애들많더라
2:02 l 조회 10
난 얘가 진짜같아1
2:01 l 조회 57
쉐딩이나 눈밑 채우기 이러는 게 진짜 달라져? 1
2:01 l 조회 10
진짜 전북 전남은 러브버그없니? 경기 서울에만 있는거니?7
2:01 l 조회 38
대전도 시내라는 말 써?4
2:01 l 조회 18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7
2:0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