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6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화된다 보고싶어진다 
이러는데 뭐 그럴수야 있겠지
그런데 사람 자체가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는게 더 큼
마음 식은 사람이면 더더욱 
마음 식어서 찬 사람은 알테지만 헤어지고 미안하지만 
며칠 아프고 끝이지 .. 그 뒤론 후련해
노컨택해라 이것도 사실 그냥 잡지 말고 너도 괜찮아져라
연락오면 좋고 아님 말고 이거지 ..
노컨택이 무조건 정답은 아닌거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둥이는 재회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년 뒤에 해봤어 그리고 내가 마음 식었을 때 붙잡혀도 봤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어떻게 재회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기연애였고 내가 너무 사랑했어서 추석에 잠깐 볼 수 있냐고 연락했는데 나와주더라 울고불고 하다가 다시 만났는데 헤어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잉ㅠㅠ 둥이가 연락한 거구나 결국 헤어졌다니 슬프다 왜 헤어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장거리 + 상황 땜에 .. 근데 다시 헤어지게 된 이유도 그새 서로 너무 달라졌을 뿐더러 둘 다 예전 마음이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헉 그랬구나ㅠㅠ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참 어렵다 진짜 사바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바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확률이 젤 높은거지 정답은 아닌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정답은 없지만 오히려 잡았을 때 생각나서 못 잊는 경우도 많이 봐서 사바사같아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거의 제일 잘맞고 끌리는 사람 만났는데 나이차이가
20:58 l 조회 2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2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7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3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8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6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6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16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10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3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2
20:55 l 조회 11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4
20:55 l 조회 22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7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7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1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11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22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8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