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3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 .. 이거 얼굴부은거는 피부과 가먄되는거야..? | 인스티즈

생리통 너무심해서 ㅜㅜ 이틀동안 이지앤? 다섯알
정도먹었는데 이런적 진짜 처음인데 얼굴이 필러
맞은곳마다 요정도로 부었어..  필러맞은지는 3년이나
넘었는데 이거 성형외과나 피부과 가먄되나..?ㅠㅠ
리얼 심각해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라나...
대표 사진
익인1
필러맞은 병원응 ?? 성형외과 피부과 다 괜찮울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턱필러 컨디션 안 좋았을 때 부은 적 2번정도 있고 내 친구들도 2~3번 있는데 다 다음날 푹쉬고 자니까 가라앉았음
근데 쓰니는 좀 심하게 붓긴 했다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
17:41 l 조회 7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
17:40 l 조회 2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
17:40 l 조회 5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
17:40 l 조회 6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
17:40 l 조회 14
30대 여자들 있음?8
17:40 l 조회 24
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5
17:39 l 조회 11
하...어반디케이 픽서 ㄱ별로
17:39 l 조회 11
수능영단어다외운사람한테 토익750까지 몇달걸릴까?
17:39 l 조회 7
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4
17:39 l 조회 13
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5
17:39 l 조회 14
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1
17:39 l 조회 6
이제는 화장해야 살아남는나이 몇살임?3
17:39 l 조회 19
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
17:38 l 조회 7
폰 바꿀랬는데 가격 올라버리네...
17:38 l 조회 6
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1
17:38 l 조회 13
이직 해본 사람 😎😎😎😎1
17:38 l 조회 5
돼지들아 다들 텀블러에 냉면육수 넣어서 다녀1
17:38 l 조회 31
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9
17:38 l 조회 34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연락을안봐
17: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