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4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나 얘 때문에 너무 힘들어했어서 우울증 심해졌는데 회피형인 거 알고 나니까 정떨어짐...ㅋㅋㅋㅋ 이래놓고 또 나 보고싶다고 찾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짝남 때문에 고통받는 쓰니가 마음아파😢
짝남인데 보고싶다고 널 찾아??
쓰니가 자기 좋아하는 거 알고 이용한 건가..
어떤 식으로 회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잊을만하면 나 찾아ㅠ 처음엔 어장인줄 알고 그냥 당해야겠다 했는데...회피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장인줄 알았는데 쓰니가 가까워질만하면 싹 도망가 버리고 그러는가보다 맞지? 회피형 성향 전부 다 들어맞고…. 쓰니! 회피형은 만나는 거 절대 아니래. 차단하고 좋은 사람 만나자.

나도 내가 회피형이 되지 않으려 노력 중이고 또 새로 만날 연인이 회피형이 아니길 바라고 있어.
쓰니도 그런 사람 때문에 더 마음고생하지 말어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맞아맞아...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있자나 남녀가 다 이렇게 친해지나?? 4
04.29 03:11 l 조회 281
만약에 둥이를 너무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는데 9
04.29 02:57 l 조회 159
29살에 진짜 사랑을 하는거같당15
04.29 02:55 l 조회 445
달에 200씩 용돈 받아 쓰는 사람도 일반서민임..?25
04.29 02:51 l 조회 2305
똑똑한 남자가 최고인거같음 ㅠ7
04.29 02:51 l 조회 309
24모솔 남익인데 18
04.29 02:50 l 조회 157
전애인 진짜 최악의 인간인데9
04.29 02:45 l 조회 148
애인이 데이트할때 방해금지모드 해놓으면 물어볼것같애? 49
04.29 02:42 l 조회 4347
연애중 zzz벌써 1년 사겼다
04.29 02:37 l 조회 31
이별 재회목적없으면 시간 많이 지나도 연락하면 안돼?9
04.29 02:35 l 조회 331
이별 헤어졌다 인티에 감정 발설 좀... 4
04.29 02:21 l 조회 93
됐됐됐!! 이라고6
04.29 02:15 l 조회 69
나 한정해서 감정변화가 큰 사람은 믿어도 될까1
04.29 02:13 l 조회 47
블로그나 소설하는것도 이성적매력이야? 15
04.29 02:09 l 조회 130
본인표출 이거 진짜 이별사유아니야?8
04.29 02:07 l 조회 332
대디이슈가 있어서 집착을 많이하나6
04.29 02:00 l 조회 129
설레 ㅠㅋ큐ㅠ 40 2
04.29 02:00 l 조회 244
애인만 생기면 자꾸 자아가 없어짐ㅜ...
04.29 01:47 l 조회 48
6개월 만났는데 타격이 4개월을 가네2
04.29 01:45 l 조회 129
연애할 여유가 없다고 하는 거6
04.29 01:45 l 조회 205


처음이전85685785885986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