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추가)) 두시간 전 cctv랑 지금 차이봐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6/2/c8b8571b6c37cc3ed869b911cea281e4.jpg)
![[잡담] ++++추가)) 두시간 전 cctv랑 지금 차이봐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6/1/91739dd1aaa80a32c14f37c3c4dd9583.jpg)
오후 11시 화면
![[잡담] ++++추가)) 두시간 전 cctv랑 지금 차이봐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6/1/59dca6cac24a15fea0c7062f611a9788.jpg)
방금 전 화면이야 ㅠㅠㅠㅠㅠㅠㅠ
고향이 안동 바로 옆동네라그 인근 cctv들 자꾸 하나씩 눌러보게되네 ㅜ
++++ 추가
방금 국곡 cctv 화면 돌리시는 와중에 캡쳐했는데
윗 사진상 오른쪽 상단 불씨 있지 ?
저쪽으로 카메라 돌리셨는데 이거봐 ... ㅠㅠㅠㅠㅠ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담] ++++추가)) 두시간 전 cctv랑 지금 차이봐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6/2/f784b62f772a90a504c3597231e51961.jpg)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오후 11시 화면
방금 전 화면이야 ㅠㅠㅠㅠㅠㅠㅠ 고향이 안동 바로 옆동네라그 인근 cctv들 자꾸 하나씩 눌러보게되네 ㅜ ++++ 추가 방금 국곡 cctv 화면 돌리시는 와중에 캡쳐했는데 윗 사진상 오른쪽 상단 불씨 있지 ? 저쪽으로 카메라 돌리셨는데 이거봐 ... ㅠㅠㅠㅠㅠ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