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7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무조건 연락도 하지 말고
찾아가지도 말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지는 동안 그 사람이 다른 사람 만나서 스킨쉽하면 개짜증날거 같은데 뭐라고 할 수 없는게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돌아오리란 법도 없는데ㅜㅜㅜ
혼자 난리부르스
뭐 이것도 한 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너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어..뭘 찾아가긴 왜 찾아가고..연락을 왜해..

너 자신에게 투자해 그 시간과..노력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고… 열심히 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 봤는데..저런 상태라면 어떻게해서는 헤어지면 안 됐었어..

이미 헤어졌다면 끝난 거니까..고이 접어 보내드리는 게 맞음

힘내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상황이별이라면 얘기가 달라질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상황이별인데?
서로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상황 때매 헤어졌다? 뭐 그런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엉 맞아… 상대가 나이가 있는데 돈이 없어ㅜㅜㅜ

만나기 전이나 만나고 있을 때나 항상
자기는 돈을 많이 벌어야 한다
시간이 없다 이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미안한데 그건 상황이별이 아니야..
돈이 없다? 그게 먼 상관이야..젊을 때 돈 있는 사람이 몇 있겠냐
다 거기서 거기지..

저렇게 말하면서 헤어졌다하면..솔직히 그냥 너를 그만큼 안 좋아하는 거임
돈이야 벌면 되는거고..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게 돈인데

저건 그냥 핑계일 뿐임..
널 진짜 좋아했으면, 지 시간 쪼개서 돈 벌면 되는데..
그럼 뭐 연애하면 돈 못 버냐 남들 그럼 연애 어케함..

걍 널 그만큼 안 좋아하는 거고
그 사람이 자존감도 낮은 거임

저게 왜 상황이별이 아니냐면, 돈이 많았으면 너랑 안 헤어졌을까?
아닐 껄..너랑 헤어지고 돈 있으니까 겉멋 들이고 지 좋다는 여자들이랑 희희락락 노닥거렸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5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4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1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
17:27 l 조회 15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
17:27 l 조회 6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0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7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1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2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3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4
17:26 l 조회 13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3
17:25 l 조회 10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7
하닉 이제 끝난거니1
17:25 l 조회 21
자취하는 사람 식비 얼마나 들어?5
17:25 l 조회 10
너네 배달음식 남으면 뒀다가 다시 먹어??4
17:25 l 조회 15
두시간 동안 동기가 전화 안끊는데 어떻게 끊을까..? ㅠㅠ16
17:25 l 조회 18
갤탭도 오래 써? 버벅이지 않아??1
17:24 l 조회 10
이 사람 여친 없눈.. 거겟지....? ㅋㅋㅋㅋ4
17: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