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에 서울시 세금 내라는 사람있네
그럼 지방세 다 없애고 서울에 상납해
서울공화국이라며?
아파트만 짓지말고
대기업 유치해서 인구늘릴 생각을 해야지
어떤 광역시는 복합쇼핑몰도 시민단체가 반대했다여?
인구소멸도 서울탓
산불도 서울탓
뭔...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산불에 서울시 세금 내라는 사람있네 그럼 지방세 다 없애고 서울에 상납해 서울공화국이라며? 아파트만 짓지말고 대기업 유치해서 인구늘릴 생각을 해야지 어떤 광역시는 복합쇼핑몰도 시민단체가 반대했다여? 인구소멸도 서울탓 산불도 서울탓 뭔... |